관리 메뉴

PC Geek's

(라이트 노벨) 제로의 사역마 - 야마구치 노보루 본문

아날로그/전자책,이북(ebook),도서정보

(라이트 노벨) 제로의 사역마 - 야마구치 노보루

원래 완결(연재 종결)된 작품인데, YES24.COM 자체 전자책 레이블인 시프트북스로 연재 중. 카카오페이지처럼 한 권을 여러 장으로 쪼개어 '기다리면 0원'에 미리보기 결제 방식.

 
지금은 1권 1/3쯤까지 무료보기가 됩니다. 그 외 기다리면 무료되는 방식은 아니고 그냥 맛보기 + 분책 유료보기인 것을 포함해 눈에 띄는 건,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알바뛰는 마왕님,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재와 환상의 그림갈, 소드 아트 온라인, 변태 왕자와 웃지 않는 고양이, 페이트 스트레인지 페이크, 이세계 접대밥, 나는 친구가 적다 등등. 팩트풀니스같은 일반도서도 보이네요.

이것말고도 아예 이 레이블로 연재 중인 콘텐츠나 여러 출판사의 구간인 책을 쪼개서 자체 충전머니인 시프트캐시를 사용하 결제해 보도록 해놓았습니다. 시프트북스는 처음에는 특정 독자층만 대놓고 노린 콘텐츠를 내놓아서 저는 완전히 관심밖이었는데, 범용 플랫폼으로 쓰기로 했나보군요.

그리고 참고, 1캐시는 50원꼴이니까 예를 들어 1권이 30화로 나뉘어 있고 1화가 3캐시라면, 1권에 90캐시, 4500원이 됩니다. 제대로 정주행할 분들은 그냥 전자책을 구매하거나 대여하는 게 나을 수도 있다는 이야기.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