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마루(마루뷰어): 텍스트, 이미지뷰어앱 본문

모바일, 통신/앱,프로그램

마루(마루뷰어): 텍스트, 이미지뷰어앱

앱마켓에는 광고있는 무료버전 2가지와 유료버전 1가지가 있는데, 무료버전들끼리 뭐가 다른 지는 모르겠습니다.

상당히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v?id=6369330086410190615

Google Play의 마루치아라치 개발자 Android 앱

마루치아라치

play.google.com

네이버글꼴이나 이롭게바탕체로 글꼴을 바꿔서 보면 좋습니다.

몇 가지 바람.
ㅡ 밝기슬라이드에 %숫자지정할 수 있으면
ㅡ 탐색슬라이드에 %표시옵션이 있다면
ㅡ +표시로 메뉴를 열면 밝기슬라이드와 탐색슬라이드가 같이 열리고 탐색슬라이드밑에 검색어입력창이 뜬다면. 하나 추가한다면 화면회전 퀵메뉴. 유선충전하며 볼 땐 폰을 거꾸로 세우면 편하죠.
ㅡ 책갈피는 파일별로 1000개 정도까지 관리가능하다면 용도가 넓어지지 않을까. 전체 db가 커지는 만큼 관리화면이 따로 필요하겠지만. 또 책갈피텍스트는 지정가능하면 좋겠는데..

@ 추가 링크. 제작자 홈피
https://m.blog.naver.com/marooarar/221807475435

텍스트뷰어-메뉴

메뉴는 화면 위쪽 +기호를 누르거나 화면 가운데 탭으로 열수 있습니다. 어떤 방식으로 사용할지는 다음 링...

blog.naver.com

 
솔직이 말해, 텍스트뷰어로는 마루뷰어가 어떤 서점 이북뷰어보다 훨씬 낫습니다. 5년 정도 차이?


어느 정도 지난 다음 2020.8.5. 업데이트.
플레이스토어에 올라와 있는, 같은 제작자의 이 앱 무료버전 2가지는 세세한 사용법이 약간 다릅니다. 뷰어 화면과 인터페이스 기본은 같지만. 둘 다 안드로이드 4.4와 8.0에서 플레이스토어에 나타나니까, 낮은 버전 OS용은 아니겠네요. 깔아보고 입맛에 맞는 걸로 쓰면 됩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