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advanced file recovery: 상용 복구 프로그램 본문

컴퓨터 고장,보안,백신

advanced file recovery: 상용 복구 프로그램

어디서 추천하길래 trial 버전을 다운받아봤습니다. 추천글은 아니고 짧은 사용 기록입니다.

Advanced File Rcovery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작사 주소: http://www.advanced-file-recovery.com/index.htm

가격은 39.95달러입니다. 데이터를 잃어버려서 급한 사람에게는 비싼 값은 아닙니다.
다만 노파심에 주의할 점 하나: 복구할 하드에 이걸 깔면 덮어쓰기가 되니까 데이터 복구하기 어렵겠죠?
Trial 버전을 다운받을 수 있는데, 실행하면
하드디스크나 주요폴더를 스캔해주고 어떤 파일을 살릴 수 있는 지 알려줍니다.
텍스트파일이면 텍스트 프리뷰,
동영상 파일이면 동영상 프리뷰,
그냥 바이너리면 헥스(hex) 코드를 미리보기로 보여줍니다. 파일 상태가 어떤 지 없는 것보다는 나은 정보를 주고.. 하지만, 시험판은 프리뷰까지만 되고 저장(save)은 할 수 없습니다. 즉, 복구가능한 지 확인해보고 필요하면 사라는 이야기입니다. 이야기가 되죠? ^^

마법사 모드로 시작하면, 어떤 드라이브를 뒤질 지,
어떤 폴더를 뒤질 지, 파일은 언제 생성된 녀석을 뒤질 지, 크기는 어느 정도인 녀석을 뒤질 지
상세하게 정해줄 수 있고, 스캔 속도도 빠릅니다.
그리고, 윈도 탐색기와 비슷한 인터페이스로 폴더를 오가며 살릴 파일을 고를 수 있습니다.
지운 파일들은 x표시가 돼 있습니다. 사용 화면은 제작사 사이트 스크린샷 페이지를 참조.

그 밖에 나열한 기능이:
FAT12, FAT16, FAT32, NTFS, NTFS5 파일시스템을 손댈 수 있고,
윈9x에서도 실행가능하고 NTFS를 손댈 수 있다네요. 압축파일시스템, NTFS5암호화된 것도 가능.
접근 권한도 무시할 수 있다고 하고, RAID도 손댈 수 있다고 하고
복구한 파일을 네트워크 백업, DVD굽기도 된다고 하고,
부가 기능으로 하드디스크 이미지를 뜬 다음 탐색기를 쓰듯 열어 볼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