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나이트런(웹툰) 요즘 본문

아날로그/도서,한국사 관련

나이트런(웹툰) 요즘

주말 연재분이 크리스마스때로 미뤄졌군요. 요즘 진도를 제대로 뽑고 있습니다.

https://m.comic.naver.com/webtoon/list.nhn?titleId=64997

나이트런

우주력 430년. 성간이동이 가능해져 별과 별을 이동하는 시대인간은 괴수와 싸우고 있다. 기사와 함께.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판타지 SF가 다가온다.

m.comic.naver.com


이하 스포일러...















지금 챕터 제목이 문(Door)이고 그 전에는 문 오프닝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제 문을 열었다"는 어감을 준 것과는 달리, 요즘은 '이걸로 끝을 내려나'하는 생각까지 드네요. 지구편에서 괴수와도 결판을 내고 나면, 그 다음은 루인, 프레이계열 괴수, 그리고 앤과 A-10(유그드라실)인데.. 지금만한 임팩트가 있을지 상상이 안 갑니다. 마음만 먹으면 일 년 안에 엔딩볼 기세인데, 그래도 이야기만 재미있다면 이 웹툰이 다시 10년 더 연재해도 불만없기는 합니다. ^^ FSS 구판마냥 시공을 넘나들어도 좋으니 재미만 있어라!


새 단행본이 나왔더군요.
《네가 있는 마을》네, 토발 에피소드 1, 2권입니다. 이 편도 엄청 긴데 완결할 수 있을지..

http://aladin.kr/p/zyFXv

나이트런 네가 있는 마을 1

나타난 지 18분 만에 대륙을 증발시킨 행성 침식 요새 ‘푸른꽃’과 이에 대항하는 로버트 넬슨 장군의 치열한 격전 속, 갑자기 기사단 전함 1기가 참전한다. 과거 아픔을 겪은 그와 기사단과의

www.aladin.co.kr

 









ps. 천 년 후 인류의 혼혈가능한 세 가지 줄기는, 4잎 중 3잎인 인간(200-alpha)[각주:1]과 괴수계열(200-beta)은 확정인데,
나머지 하나는 뭘까요?
진짜 루인은 정보생명체니까 유전자가 섞였단 표현은 안 쓸 것 같은데.. 하지만 루인도 목에 걸린 사슬 떡밥이 있고 대전쟁기 루인과 지금 루인은 좀 다르다고 하고..
구 지구인류계열 원래 사람부터 199번까지는 카르디아가 그렇게 비웃은 것처럼 혼혈불가인 듯하고.
세븐의 키메라일까요?

  1. 여왕개체이름에 붙은 알파응 첫 여왕이랑 뜻이지 이거랑은 무관하겠죠? [본문으로]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