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명의도용방지서비스(Msafer) 본문

컴퓨터 고장,보안,백신/온라인 사기, 금융사기

명의도용방지서비스(Msafer)

휴대전화, 인터넷 등 통신서비스에 가입하거나 명의변경하면 그 사실을 지정된 전화번호로 문자(SMS)흘 보내 알려주는 서비스.
스마트폰은 안 되니 컴퓨터에서 신청하세요.

차단설정할 수도 있는데, 그렇게 한 경우에는 번호이동이나 신규가입할 때 잠시 풀어줄 것.

http://m.msafer.or.kr/

Msafer 명의도용방지서비스

명의도용방지서비스(Msafer)란? 신규로 각종 통신서비스(이동전화, 무선인터넷[WiBro], 유선전화, 초고속인터넷, 인터넷전화[VoIP], 유료방송 등)에 가입하거나 명의변경을 통해 양도받을 경우 그 사

m.msafer.or.kr

적용되는 가입, 명의변경


설정가능한 서비스

명의도용가입제한 서비스
본인 아닌 타인으로부터 이동전화 신규가입 또는 명의변경 등을 제한하는 서비스로 사전에 가입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본 서비스는 이용하시는 통신사 직영점에서도 신청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가입현황조회 서비스
본인 명의로 가입된 이동전화, 무선인터넷(WiBro), 유선전화, 초고속인터넷, 인터넷전화(VoIP), 유료방송 등의 통신서비스 현황을 조회일자 기준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SMS안내 서비스
본인 명의로 각종 통신서비스(이동전화, 무선인터넷[WiBro], 유선전화, 초고속인터넷, 인터넷전화[VoIP], 유료방송 등)에 신규로 가입하거나 명의변경을 통해 양도받을 경우 그 사실을 가입자 본인 명의로 사용하고 있는 이동전화 회선을 통해 SMS로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이메일안내 서비스
본인 명의로 각종 통신서비스(이동전화, 무선인터넷[WiBro], 유선전화, 초고속인터넷, 인터넷전화[VoIP], 유료방송 등)에 신규로 가입하거나 명의변경을 통해 양도받을 경우 그 사실을 e-mail로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 본 서비스는 신청자에 한하여 제공합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