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코로나19 집계(2021.2.26 0:00 기준) 본문

아날로그

코로나19 집계(2021.2.26 0:00 기준)

거리두기는 3월 중순까지 연장합니다. 더 풀지 않습니다.

정부, 네이버 집계 25일분까지입니다. 구글은 미국날짜가 바뀌는 저녁에 반영.

어제발표 393명으로 내려갔다가, 오늘발표 406명입니다. 최근 7일 평군은 구글 계산으로 399명이군요. 400명은 안 됐는데.. 그래서 이대로 가는 듯.

어제까지 며칠 글적으며, 후유증없는 치료법을 정립하고 백신으로 중환자가 확 줄면 거리두기는 풀어도 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군요. 걸려도 입원하지 않고 통원치료만으로 낫는 게 보통이 돼야, 의사와 환자 모두 보통 독감처럼 취급할 수 있게되어야 거리두기를 완전히 해제할 수 있겠네요.
 








http://naver.me/xjeNJh9p

정부 "방역수칙 위반시 '코로나19 손실보상 제한' 추진" (종합)

[서울경제] 정부가 현행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를 2주 더 유지하기로 결정한 가운데 방역수칙을 어겨 처벌이나 행정처분을 받은 사업주에 대한 ‘코로나19 손실보상 제한’을 추진한다. 손영

n.news.naver.com



http://naver.me/x9JT5cfy (2021.1.7. 일본)

일본 코로나 또 긴급사태…'록다운' 없고 '자숙' 중심

수도권에 국한…1차 때와 비교해 '저강도 대책' 시행 (도쿄=연합뉴스) 박세진 특파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확산하는 일본에서 긴급사태가 또 선포된다. 일본 정부는 아베 신

n.news.naver.com

"일본 정부는 긴급사태 선포 지역 업소의 휴업 문제와 관련해 요청이나 지시보다 법적 구속력이 강한 '명령'으로 바꾸고, 불응할 경우 50만엔 이하의 과태료를 부과하는 쪽으로 법 개정을 추진하고 있다.(......)
영업시간 단축 요청에 협조하는 음식점의 경우 '협력금' [각주:1]명목으로 하루 최대 6만 엔을 지자체가 지원하는 등 보상책은 강화됐다.
이는 1차 때와 비교해 2만 엔이나 올린 것이다
."


이 부분은 다른 기사는 다른 말을 하기도 하던데.. 좀 확인해봐야겠네요.


이스라엘의 화이자백신 효과 조사결과, NEJM에 퍼블리시.

http://naver.me/GPr4yk7M

화이자 백신, 실제 생활서 예방효과 94%

이스라엘서 120만명 대상 조사 3상 임상시험 결과 수치와 비슷 한번 맞는 얀센 백신 美 승인 임박 백신 접종이 코로나19 대유행을 종식시킬 것이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24일(현지시간) 로이터통

n.news.naver.com

  1. '보상금'이 아니라 [본문으로]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