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네이버 시리즈온 무료영화) 사도, 프레셔스 카고 : 프로 범죄단 등 본문

소프트웨어와 콘텐츠/영상음악 콘텐츠

(네이버 시리즈온 무료영화) 사도, 프레셔스 카고 : 프로 범죄단 등

네이버 주말의 비디오방 ^^

무료구매영화는 구매하고 기간내 다운받으면 그 컴퓨터에서는 계속 볼 수 있습니다.

무료대여영화는 구매하고 기간내 다운받아 네이버 동영상 플레이어로 보거나 온라인으로 며칠동안 볼 수 있습니다. 

https://serieson.naver.com/movie/freeMovieList.nhn

 

무료영화 : 네이버 시리즈온

매주 금요일마다 업데이트 되는 무료 작품을 놓치지 마세요.

serieson.naver.com

사도, 프란츠, 파리의 밤이 열리면, 디태치먼트, 어쩌다 암살클럽, 스위트 룸, 깡치, 깡치2, 프레셔스 카고:프로 범죄단, 반딧불이 정원, 모텔 라이프, 콘티키:위대한 항해, 포비아2, 익스포즈, 올 아이즈 온 미, 선탠.

 

영조.. ㅋㅋ 부자갈등을 잘 그렸네요. 역사는 어땠는지 생각안나는데, 뭐 우리나라 영화들 고증씹어먹은 거 어제오늘 일도 아니고.. 이건 이쪽에서 캐주얼하게 접근한 것 같습니다. 등장인물 화장과 조명도.

왔다갔다하면서 보려면 그냥 받아서 네이버 플레이어에서 재생하세요. 스트리밍은 좀 불편합니다.

 

한가하시다면

한국민족문화대백과사전: 임오화변. 간략하죠.

ㄴㅁ위키: 사도(영화), 임오화변, 사도세자

이쪽은 양이 엄청 많은데, 대신 "썰"이 거의 다라 이거 읽고 어디 가서 "제 생각입니다"이러면 바보되기 딱 좋습니다. 만약 그쪽으로 생각이 갔다면, 그쪽 문서를 찾아보세요. 실록에서 그랬다더라하면 실록 웹사이트에서 찾아보시고. 그 전까지는 그냥 심심파적용 '카더라' 잡담입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