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27권(라이트노벨, 판타지) 본문

아날로그/전자책,이북(ebook),도서정보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27권(라이트노벨, 판타지)

작가가 로드맵을 공개한지 - 그러니까, 전체적인 플롯이 완전하게 짜여 있다고 고지한지 - 오래됐지만 그래도 어디까지 가나 보면 좀 지칩니다. 주인공처럼. 주인공이 왜 이렇게 오래 ㅎ힘들게 굴러야 하고 ㅆㅂㅆㅂ거리게 만드는지, 이야기는 왜 이렇게 발산하는지 납득이 안 될 때가 있더라고요. 작가가 그런 데서 희열을 느끼는 사람인가.. 하여튼 작품성은 인정받아서 꽤 잘 팔린다는 소설. 27권입니다.

그림체는 나쁘지는 않지만, 주인공과 몇몇 노인을 제외하면 거의 모든 인물을 설정된 나이보다 어리게 그려놔서 호불호가 있습니다. 단순히 어리게 그린 게 아니라, 사람을 요정같이? 개성적으로 그려서 조금 다르기는 하지만요.

http://m.yes24.com/Goods/Detail/103739431

Re :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27  - YES24

어쩌다 보니 볼라키아 제국으로 날아간 나츠키 스바루. 그곳에서 마침내 눈을 뜬 렘과 재회한다. 그러나 계속해서 발목을 잡는 ‘폭식’의 대죄주교, 온전하지 못한 렘의 기억.

m.yes24.com

신간 무료배송 이벤트 중입니다. 책값은 6750원. 신간인 만큼 전자책은 아직 안 나왔는데, 앞권들 전자책값은 3500원으로 요즘 라노베치고 무척 쌉니다. 부담없이 읽기 좋습니다. (죽어나가는 주인공의 깨져나가는 멘탈에 익숙해진다면요)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