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삼성 스마트 스위치앱: A갤럭시(또는 다른 브랜드폰) 》 B갤럭시로 전화 문자 계정설정 앱 그 외 데이터 이동(migration) 본문

소프트웨어와 콘텐츠/PIMS, 생활

삼성 스마트 스위치앱: A갤럭시(또는 다른 브랜드폰) 》 B갤럭시로 전화 문자 계정설정 앱 그 외 데이터 이동(migration)

편하기는 편하네요.
갤럭시에서 갤럭시로 이동하는 건 해보니 잘 되는 것 같습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동일모델사이에서는 그냥 기다리면 깔끔하게 해주네요. OS버전차이가 몇 개 나는 전화기사이에서 어떨지는 있다가 해보면 알겠죠. 그 중 하나는 5에서 11로인데..

이 앱은 삼성전자의 갤럭시 스토어뿐 아니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도 올라와있습니다. 5롤리팝이상은 다 되는 것 같고, 4 ICS이상 4.4 킷캣이하라면 플레이스토어에 있는 앱 설명 참조.

프로그램 목적상 다른 브랜드에서 갤럭시로 이동도 되게 했는데, 갤럭시에서 다른 브랜드로 넘어가는 기능은 없습니다. 뭐, 해주면 좋지만 안 해줘도 이해가 되기는 합니다.[각주:1] 이쪽 통화기록목록과 문자 완전이동은 SKT의 클라우드베리를 잘 썼는데.. 이거 작년 가을에 서비스종료했죠. 대신 쓸 만한, 개인정보보호쪽으로 그래도 믿을 만한 회사에서 만든 앱이 없을까요.

  1. 다른 브랜드껀 구형폰이라면 실력으로 까본다쳐도 신형폰의 DB는 구하지 못하니까. [본문으로]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