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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스마트폰 무상 A/S기간: 2020년 이후 구매인 경우, 고장에 대한 무상보증은 만 2년 본문

컴퓨터 고장,보안,백신

삼성전자 스마트폰 무상 A/S기간: 2020년 이후 구매인 경우, 고장에 대한 무상보증은 만 2년

그래서 2020년 1월 구매자라면 이달까지라는 이야기.

 

https://www.etoday.co.kr/news/view/1885061

 

당신이 잘 몰랐던 스마트폰 무상 AS 기간…"개통日 아닌 개통月 기준"

▲삼성 갤럭시 A51 (출처=삼성전자 뉴스룸)스마트폰 무상 AS 기간은 정확히 어떻게 될까. 개통일로부터 1년 혹은 2년으로 알았다면 잘 못 알고 있다. 1

www.etoday.co.kr

"예를 들어, 2019년 4월 19일에 스마트폰을 구입한 소비자가 배터리 문제로 무상 교체를 받아야 한다면 오늘이 마지막 기회는 아니다. 이달 말인 4월 30일까지는 무상 교체가 가능하다." - 이투데이 2020.4.19

 

ㅡ 삼성전자기준, 2019년 이전 제조품도 구입일이 2020년 1월 1일 이후면 보증기간 2년 적용.

ㅡ 소모품으로 간주되는 배터리, 충전기, 이어폰 등은 종전처럼 1년.

ㅡ 디스플레이 번인(잔상)은 삼성전자는 1년, LG전자는 2년.

ㅡ 삼성전자 태블릿은 노트북, 데스크탑과 동일하게 품질보증 1년, 부품보유 4년.

ㅡ 삼성전자기준, 교환/환불기준은 "품지보증기간 2년 중 최근 1년(수리접수일기준) 이내에 하자 5회(동일부위 3회) 발생시"

https://blog.naver.com/PostView.nhn?blogId=8282man&logNo=221734277741 

 

2020년부터 바뀌는 삼성폰 AS 정책

궁금해서 서비스 센터에 문의해서 답변 받았습니다. 핸드폰 교체하실분들은 참고하셔요~~ ----------------...

blog.naver.com

(삼성전자서비스 2019.12.11)

 

구입일은 어떻게 확인하느냐면, 어느 블로그에서는 전화기 설정메뉴에서 볼 수 있는 최초통화일이라고 하는군요.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

https://www.samsungsvc.co.kr/info/fee?tab=assure 

 

보증기간 산정기준 | 서비스안내 | 삼성전자서비스

선풍기, 냉풍기, 카메라, 네비게이션, 고속 레이저 복합기, 온풍기, 전기장판, 난로(전기, 가스, 기름), 서버 5년 5년 5년

www.samsungsv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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