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OK캐시백 사이트 1년 이상 미접속인 경우 본인인증오류 본문

견적, 지름직/온라인 쇼핑

OK캐시백 사이트 1년 이상 미접속인 경우 본인인증오류

전화기로 본인인증을 해줘도, 이런 화면을 띄웁니다.

몇 번 해봤는데 계속 그렇네요.

 

 

버그가 있는 것 같은데..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하면,

장기미사용이라며 본인인증요구화면으로 넘어갑니다.

그래서 본인인증을 해주면, 바로 저 화면이 뜹니다.

 

저 에러화면에서는 "본인인증 및 비밀번호 변경 후에" 다시 로그인해달라~ 고 적혀 있지만,

본인인증을 한 다음 바로 저 화면으로 자동이동하지, 비밀번호 변경을 요구하는 화면은 나오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로그인화면에서 비밀번호찾기를 하면 장기미사용이니까 넌 이거 사용 불가~ 본인인증먼서 해라~ 이러며 따로 링크를 주지 않는단 말이죠.

ㅡ_ㅡa;;;

 

 

한편 이 상태에서도 OK캐시백앱은 잘만 깔아 쓸 수 있고,

SK 11번가 쇼핑몰의 PC웹사이트와 스마트폰 앱에서 OK캐시백포인트를 적립하고 조회하는 데도 전혀 문제없습니다.

 

SK의 온라인 소매몰쪽은 11번가보면 여러 가지로 애쓰는 것 같지만[각주:1], 여전히 손발이 잘 안 맞는 구석이 있는 듯.[각주:2]

 

  1. 요즘 우주패스회원도 늘리려고 애쓰고 있죠 [본문으로]
  2. 이건 다른 모 유통대기업도 그랬지만. 거기도 계열사별로 포인트가 중구난방에 인증도 제각각이라 적립카드를 여러 개 만들어놓고 안 쓴게.. 11번가에 아마존을 품어가며 온라인 상권(?)을 키우려는 SK나 이베이코리아(옥션, 지마켓, 지구)를 인수해서 덩치를 키운 신세계나 뭐랄까.. 요 몇 년 특히 애쓰는 모습이 보이지만, 대기업답게 손발이 안 맞는 느낌이 있습니다. 둘 중에서는 유통을 더 몰라서인지 SK가 더 그렇지만, 둘 다 쉬워보이지는 않네요. [본문으로]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