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구글 Gboard(키보드)앱의 장점. 개선희망점 본문

컴퓨터 부품별/키보드,마우스,디지타이저,게임장비

구글 Gboard(키보드)앱의 장점. 개선희망점

네이버 스마트키보드를 사용하고 있지만,
구글 지보드의 이 기능 소개는 마음에 드네요.
전에 제가 "이거 있으면 좋겠다"고 적었던 바로 그 기능!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oogle.android.inputmethod.latin

Gboard - Google 키보드 - Google Play 앱

이모티콘, GIF 등 기능이 추가된 더 빠르고 간편해진 스마트 입력

play.google.com


1. 커서 제어 동작: 스페이스바에서 손가락을 슬라이드하여 커서를 이동하세요.

2. 삭제 동작: Delete 키에서 왼쪽으로 슬라이드하여 여러 단어를 빠르게 삭제하세요.


1은 정확히 제가 원하던 것.
2는 저는 커서 왼쪽 철자삭제를 원했는데.. 써봐야겠네요.


♡ 개선희망점
키보드 자판을 위아래로 늘리는 기능은 네이버것에도 삼성기본것에도 있습니다.
키보드를 좌우로 늘려주는 기능도 구현해주면 좋겠습니다. 늘리는 만큼 맨 왼쪽과 맨 오른쪽 가장자리 키캡은 조금씩 폭이 좁아지는 거죠.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