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옥션 V3 365 에 들어 있는 인터넷 하드 서비스 (2GB) 본문

모바일, 통신/범용 클라우드, 인터넷 저장공간

옥션 V3 365 에 들어 있는 인터넷 하드 서비스 (2GB)

옥션 V3 365는 옥션 사용자에게 요즘 뿌리는 안철수연구소 바이러스 백신 1년 이용권입니다.
실시간 검사가 되는 V3 365에 방화벽이 추가된 것인데, 여기에는 2GB짜리 웹하드같은 것도 들어있습니다.


설치할 때 깔지 말라고 안 했으면 기본으로 깔리는데요, 트레이에 뜬 V3 아이콘을 더블클릭하면 뜨는 창을 보시면 오른쪽에 웹하드? "인터넷하드"라고 항목이 있습니다.

요즘 세컨드라이브가 잘나가서 2GB짜리가 눈에 들어오시려나 모르겠는데, V3 웹하드.. 아니, 인터넷하드도 전송 속도는 꽤 나온답니다. (생각해보니 웹브라우저를 쓰는 게 아닌데 웹하드라 부르면 안 되겠군요)

이건 업로드입니다. 무선랜 환경입니다.

이건 다운로드.


업로드 2.6MB/s, 다운로드 1.95MB/s 가 나왔습니다. 이 컴퓨터 802.11g 무선랜 연결입니다. 드라이브 문자를 할당하지는 않고 저 창에 파일이나 폴더를 끌어다 놓으면 업로드, 저기서 꺼내면 다운로드입니다. 저 안에도 폴더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른 건 몰라도 전송 속도가 꽤 마음에 듭니다. :) 옥션 V3 365에서 인터넷하드 기능을 사용할 때는 옥션 로그인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필요한데, 그건 아무 거나 넣는 게 아니라 저 프로그램을 저 컴퓨터에 처음 설치할 때 입력한 정보만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한 컴퓨터에서 여러 계정의 인터넷하드를 오갈 수는 없습니다. 대신, 옥션에서 배포하는 이 1년짜리는 3대까지 설치가능하므로, 3대가 같은 웹하드 2GB공간을 공유할 수는 있습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