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웹브라우저 메모리 사용량 관련글 링크 본문

모바일, 통신/넷

웹브라우저 메모리 사용량 관련글 링크

IE7 vs Firefox 2 RC: RUKXER 님의 블로그
: 실행해서 웹창을 열면 IE7보다 FF2RC가 적게 먹는다. 그런데, IE7은 창을 최소화하면 메모리 사용량이 줄고, 그걸 다시 올려도 메모리 사용량은 처음보다는 적다. FF2RC는 창을 최소화해도 메모리 사용량이 줄어들지 않았다는 이야기.


광파리님의 소개글: Firefox/Chrome/Opera/Safari 의 메모리 사용량 비교 벤치

: Firefox가 제일 좋다는 이야기입니다. IE는 빼고 한 벤치. 작년 6월글입니다.


zwoo아빠님의 블로그: 요즘 웹브라우저들 벤치. 메모리 사용량은 Firefox 3.5가 제일 적다고.


잠시 Firefox 2 Portable 버전을 깔아 쓰고 있습니다. 주된 웹브라우징은 깔아놓은 걸로 하고, 커뮤니티 사이트, 블로그질은 이걸로 하려고요. FF 2.0에는 애드온도 호환되지 않는 게 많습니다. 지금은 하나만 깔아놓은 상태. 빠릿빠릿하네요. 웹사이트는 잘 들어가지는 곳도 있고, 보기는 잘 되는데 무슨 기능을 이용하는 화면에서는 안 되는 게 종종 보입니다. 하지만 어차피 불여우에서 호환성을 그리 기대하진 않으니까요. 포터블버전은 컴퓨터에 영향을 주지 않기 때문에 한 번 깔아보세요. 그리고 시작메뉴 옆 빠른 실행쪽에 아이콘을 하나 끌어다 놓으세요.


ps. memory fox 라고, firefox가 메모리를 잘 돌려주도록 해주는 애드온. 웹초보님 리뷰.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