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Web Modal Windows Builder: 웹페이지에 레이어를 만드는 툴 본문

프로그램

Web Modal Windows Builder: 웹페이지에 레이어를 만드는 툴

오늘의 GAOTD입니다. 오후 4시정도까지 설치, 등록을 완료하면 무료.

이 프로그램은 웹페이지나 블로그 스킨을 편집하면서, 레이어를 깔아줄 때 쓰라는 툴입니다.

아기자기한 블로그나 웹페이지를 만들어보고 싶다면 도전해볼 만 합니다. (아, 테터툴즈쪽 블로그 스킨이면 코드를 직접 편집한 뒤에는 스킨 위자드를 쓰지 않는 게 좋습니다. 블로그 엔진에 따라서는 꼬이거나 위자드가 사용자 편집을 무효화하는 경우가 있어서)

레이어를 지정하고 써먹는 거야 직접 짜면 제일 간결하고 단순하지만, 저같은 초짜는 예쁘게 만드는 게 하세월이라 마음에 드는 효과를 내주는 툴이 있으면 빠르고 또 이래 저래 만져보면서 약간은 배울 수도 있습니다.


* GAOTD 다운로드 주소

설치하면 단순히 등록코드를 주는 게 아니라, 설치 후 등록메뉴에서 코드를 복사해 URL클릭해 들어간 제작사 사이트에서 코드를 입력하면 보여주는 액티베이션 코드를 받아 그걸 등록메뉴에 입력하는 방식입니다. 개인정보는 email만 요구하는데, 특별히 검사하는 것 같지는 않네요.


초기화면


제작사 사이트: http://www.likno.com/jquery-modal-windows/index.php

요즘은 프로그래밍하지 않는 개인이 웹사이트를 직접 만드는 일은 흔하지 않은 듯 한데, 그래서 블로그에 써먹을 수 있으니까요. :) 그런 경우에 사용합니다.


예제 페이지: http://www.likno.com/jquery-modal-windows/examples.php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