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정초부터 안전하지 않은 사이트가 됐습니다. 본문

프로그램

정초부터 안전하지 않은 사이트가 됐습니다.

웬일이래.. 혹시나 했는데 아예, 티스토리 자체가 그렇군요.




마이크로소프트의 스마트스크린(SmartScreen) 필터에 관한 FAQ은 여기.

피싱사이트나 악성코드 사이트에 안 걸리려고 이런 걸 켜놓는데, 티스토리가 걸렸으니 오류나 오해가 있었던 모양. 보고는 했지만 시정되려면 시간이 걸릴 듯. 불여우, 크롬에선 문제없이 들어갑니다.

FAQ에서 따온 IE8 필터 목록 수정법은 아래. 티스토리가 걸렸으니 고치는데 오래 걸리진 않을 것 같아 이건 보기만 하고 그냥 뒀습니다. 
A.
기업 관리자나 개인 사용자 입장에서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목록을 만들어 회사 또는 개인용으로 추가한 다음,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영역에서 SmartScreen 필터 기능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1. Internet Explorer의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을 클릭합니다.
  2. 인터넷 옵션 대화 상자에서 보안 탭을 클릭합니다.
  3.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아이콘을 클릭한 다음 사이트 단추를 클릭합니다.
  4.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대화 상자에서 영역에 웹 사이트 추가 상자에 웹 사이트 URL을 입력하고 추가를 클릭한 후 대화 상자를 닫습니다.
  5. 사용자 지정 수준...을 클릭하고 SmartScreen 필터 사용 아래에서 사용 안 함을 클릭합니다. 여러 항목을 스크롤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6. 확인을 클릭합니다.
  7. 팝업 메시지에서 를 클릭합니다.
  8. 확인을 클릭합니다.

만약 일처리해야 할 사이트에 반드시 IE로 들어가야 하고 악성코드 경고가 오해가 분명하다면, 스마트스크린 필터를 잠시 끌 수 있겠죠. 경고화면을 보고 "무시"를 눌러 들어갈 때마다 화면이 리프레시되기 때문에 꺼야 할 때가 있습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