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네이버 툴즈에 속한 프로그램과 Anvir Task Manager Free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 주의점 본문

공구함, 튜닝PRG/컴퓨터를 편하게

네이버 툴즈에 속한 프로그램과 Anvir Task Manager Free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 주의점

네이버 메모, 네이버 Ndrive는 요즘은 네이버 툴즈라고 묶은 악세사리 프로그램에 속해 있습니다. 그래서, 어느 것을 설치하더라도 설치 과정에 끈질기게 네이버 툴즈를 다 깔래? 깔면 좋다. 홈페이지를 네이버로 바꿀 거다 동의하냐, 툴즈 업데이트 받을래, 툴즈 깔래.. 계속 나옵니다. 깐다고 나쁜 건 없는데 깔끔한 걸 좋아하는 사람들은 잘 보면서 설치화면을 넘어가세요.

Anvir Task Manager 는 정말 여러 번 추천한 프로그램이지만, 요즘은 이 녀석도 스폰을 받습니다. 그거야 무료로 쓰는 입장에서 뭐랄 게 아무 것도 없어요. 다만 설치할 때 모르고 지나가는 수가 있으니까. 이 녀석은 바빌론이란 검색 엔진을 컴퓨터와 웹브라우저에 설치하는데 체크박스가 3개 있습니다. 일단 설치가 되고 나면 제거하기가 좀 힘들어요. 그러니 잘 보고 쓰려면 쓰고, 다른 검색엔진을 쓰고 있어서 바꾸기 싫다면 체크박스를 해제해주고 진행하면 됩니다. 


그 외, 저 두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와중에 또 깔리는 게 있는데.. 아마 앤빌인 듯. 어쨌든 잘 보면서 설치하세요. 화면 중간에 슬쩍 묻어있어서, 하단의 동의 체크박스만 신경쓰다가 못 보고 넘어가는 수가 있습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