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마이폴더넷(www.myfolder.net)에서 무료프로그램 찾기 본문

프로그램/무료프로그램 배포처

마이폴더넷(www.myfolder.net)에서 무료프로그램 찾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URL: http://www.myfolder.net/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홈페이지 왼쪽 로그인 창 아래를 보면, 옆 그림같은 항목이 있습니다.
여기서 오른쪽에 보이는 화살표를 누르면 추천목록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홈페이지 하단에 있는 내용인데, 한 눈에 볼 수 있어 마음데 듭니다. 홈페이지는 플래쉬가 적어 쉐어웨어 코리아보다 가볍습니다.

첫 스크린샷에서 '통합검색' 아래에 보이는 "소프트웨어"를 클릭해보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클릭하면 원본크기로 보입니다)

추천자료목록밑에 이런 분류가 나옵니다. 두 단계로 되어 있네요. "화면캡쳐"를 눌러보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클릭하면 원본크기로 보입니다)

이런 식으로 되어 있네요. 쉐어웨어는 태그가 붙어 있습니다. 하지만 목록을 보여줄 때 라이센스 필터같은 건 안보였습니다.

항목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방식을 고를 수 있는데, 회원가입해 로그인한 경우 다운 방식을 정할 수 있고, 비회원인 경우는 프로그램을 하나 깔아야 합니다.


그럼, 이제 검색을 한 번 해보겠습니다. 검색창에  "파이어폭스"라고 넣어보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클릭하면 원본크기로 보입니다)

호, 여기서는 목록 필터가 꽤 나옵니다.
중간에 "라이센스별"이라고 된 항목이 있고, 여기 "프리웨어"도 보입니다. :)


전체적으로 잘 만들기는 했지만, 조금 불편해 보였습니다. 사이트 자체는 많이 활성화돼있고, 포털처럼 게시판과 소그룹도 잘 지원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뭐랄까요.. 자료 제공 기본기에서 조금 밀린달까요. 그리고 프로그램을 깔아야 받을 수 있는 점도 있습니다. 하긴 대형포털이 흔히 전용 다운로더를 깔도록 하니까 여기만의 단점이라고 하긴 그렇네요. 공짜프로그램 받는 주제에 그런 거 따지기도 그렇고.. 쉐어웨어 코리아나 여기나 쉐어웨어나 상용 프로그램 판매도 겸하고 있습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