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Adobe Flash Player 설정: 피어 지원 네트워킹 본문

모바일, 통신/넷

Adobe Flash Player 설정: 피어 지원 네트워킹

제어판에서 Flash Player 항목을 클릭하면 몇 가지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입니다.



저는 저렇게 해놓았고, 저 부분에 있는 하이퍼링크는 아래 링크

http://help.adobe.com/ko_KR/FlashPlayer/LSM/WS6aa5ec234ff3f285139dc56112e3786b68c-7ff5.html#WS6aa5ec234ff3f285139dc56112e3786b68c-7ff3


피어 지원 네트워킹이란?

같은 내용을 재생하는 여러 사용자가 대역폭을 공유하는 경우 오디오와 비디오를 제공하는 웹 사이트가 더 뛰어난 성능으로 내용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대역폭을 공유하면 건너뜀이나 일시 정지로 인한 버퍼링 없이 훨씬 부드럽게 오디오나 비디오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의 피어가 서로 도와 더 뛰어난 환경을 제공하므로 이것을 피어 지원 네트워킹이라고 합니다.

성능 향상을 위해 대역폭을 공유하는 것 외에도 피어 지원 네트워킹에서는 네트워크 또는 웹 사이트 사용자 간에 통신이 필요한 채팅 등의 기능을 활성화할 수도 있습니다.

피어 지원 네트워킹 설정

이 패널에서는 사용자가 방문했고 피어 지원 네트워킹 사용을 요청한 웹 사이트에 대해 피어 지원 네트워킹 설정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 사이트에서 피어 지원 네트워킹을 사용하려는 경우 나에게 묻기

    이 옵션을 선택하면 피어 지원 네트워킹을 처음으로 사용하려는 모든 웹 사이트에서 사용자의 승인을 요청해야 합니다. 승인할지 묻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해당 사이트의 피어 지원 네트워킹 사용을 허용 또는 차단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은 피어 지원 네트워킹 설정을 지정하지 않은 아직 문하지 않은 웹 사이트와 방문한 웹 사이트에 모두 적용됩니다.

  • 피어 지원 네트워킹을 사용하지 못하도록 모든 사이트 차단

    이 옵션을 선택하면 어떤 웹 사이트에서도 피어 지원 네트워킹을 사용할 수 없으며 대역폭을 공유할지 여부를 사용자에게 다시 묻지 않습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도록 설정하면 응용 프로그램이 대역폭을 공유하려고 할 때마다 동의하지 않게 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이 대역폭을 공유할지 여부를 묻도록 허용할 수만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고속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는 경우에만 대역폭을 공유합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