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아이폰보다 갤럭시S 시리즈가 좋은 이유? 본문

모바일, 통신/휴대폰

아이폰보다 갤럭시S 시리즈가 좋은 이유?

외신 기사 하나.


http://www.businessinsider.com/why-ihnatko-switched-iphone-to-android-2013-3


안드로이드 앱이 더 많아진 건 뭐, 대세가 그렇게 가는 거고요.. 사람들이 안드로이드를 더 많이 쓰니.

우리 나라도 앱에 돈쓰는 사람 많아졌어요.

앱간에 연동되는 게 좋다는데, 안드로이드는 대신 보안문제도 거기 껴있기도 합니다.

그 부분은 선택가능하게 해줬으면 싶기도 합니다. 피처폰쓰듯 보안을 신경쓰고 싶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UI문제는, 안드로이는 어차피 MS와 같은 식입니다. 윈도 런처바꾸는 건 쉽죠.


나머지는.. 이건 뭐, 애플이 화면을 키울 수밖에 없네요. ㅎㅎ

서양인은 동양인보다 손가락이 크다고 봐야겠죠. 자판치기가 4인치폰보다 5인치폰이 좋은 건 어쩔 수 없는 문제입니다.

획기적인 스크린키보드나 입력방식을 개발하지 않는 이상.

화면크기야 뭐, 우리 나라 기준으로 덩어리가 커보이는 스포티룩 워크맨도 그 사람들은 그렇게 생각 안 했어요. "뭐 저런 무식하게 생긴 게 팔리냐"싶은 게 꽤 있었던 거 생각나죠? 와이셔츠 가슴주머니에 들어가는 크기는 매력적이지만, 적당히 무게를 감당할 수만 있으면 좀 더 커져도 괜찮다는 쪽으로 사람들이 생각이 바뀐 모양.


정전식 터치는 닿기만 하면 반응이 와서 무척 세련됐지만, 문자 입력에는 아주 엿같은 나쁜 게, 감암식터치같이 그래피티를 쓰기가 어렵더군요. 끄적이며 쓰는 감을 빼앗아갔습니다. 정전식 터치에 맞는 펜을 쓰면 좀 낫긴 하겠지만, 갤럭시노트가 인기끈 게 다 이유가 있지 싶습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