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IPTIME 공유기 펌웨어 업그레이드/ 펌웨어 버전 9.52 미만은 DDNS서비스 차단 공지 본문

컴퓨터 부품별/네트워크, LAN

IPTIME 공유기 펌웨어 업그레이드/ 펌웨어 버전 9.52 미만은 DDNS서비스 차단 공지

2015.3.8

오랜만에 iptimeN604V 인터넷공유기 펌웨어를 업데이트했습니다. 그 기록입니다.

공유기 메뉴로 들어가서 했는데,

업데이트하다 든 생각이, 만약 펌웨어가 해킹되면 여기 링크가 파밍사이트 링크로 바뀌어있을 수도 있겠구나.. 만약 그런 게 의심되거나 불안하면 공유기 제조사 홈페이지에서 직접 받는 게 제일 낫겠죠.

 

링크를 클릭하면 웹브라우저 창을 열 아이피타임 사이트에서 업그레이드 파일을 받습니다.

 

파일을 실행하면 공유기 계정과 암호를 입력받습니다.

 

 

업그레이드 시작

 

 

아까는 2014년판 9.06버전이었는데 이제 2014년판 9.44버전이 되었습니다.

 

 

3.12 추가

IPTIME 공유기 9.50 펌웨어 업데이트가 발표되었습니다.

음.. 며칠 전에, 공유기 모니터링 관련 정부 발표가 있었기 때문에 혹시 이거냐는 의심을 하는 사람도 있는데요.

http://www.clien.net/cs2/bbs/board.php?bo_table=news&wr_id=1953579

저는 이번은 그냥 해주었습니다.

 

 

 

2015.3.31 추가

모 사이트에 9.52 이하 버전 DDNS서비스 차단이란 소식이 올라와 다시 버전검색하니, 9.52버전이 올라와 있더군요. 저 사이트에 잘못 적혀 있는데, "9.52 미만은 접속 차단"입니다. EFM 네트웍스 홈페이지( http://www.iptime.co.kr/ ) 에는 제대로 공지돼있습니다.

그러니까, 펌웨어 버전 9.52가 최신이고 이 버전부터는 괜찮습니다.



특히 iptime.co.kr 의 DDNS서비스를 이용하는 분들은 반드시 업그레이드해줘야 쓸 수 있다고 합니다.

개인 NAS서버 프로그램인 ipDISK서비스도 이 기능을 이용할 것 같은데..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