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바이러스 백신 Avira 메뉴 약간 메모 본문

컴퓨터 고장,보안,백신

바이러스 백신 Avira 메뉴 약간 메모

스캔하고 나서 결과를 볼 때.

설명서는 검색엔진에 "Avira 설명서"라고 쳐서 제작사 사이트 PDF를 열어도 되고, 제작사 사이트에서 찾아봐도 나옴.

일단 트레이를 클릭해 화면을 띄우고


왼쪽에서 Reports를 클릭

219개 발견됐다는 저 부분을 클릭해 포커스가 가게 한 다음, 상단의 보고서 보기 버튼 클릭.

그리고 뜨는 창에서 Report를 클릭하면 메모장이 열리고 로그파일을 볼 수 있음.


백신을 설치한 뒤에 스캔하면 기본 옵션은, 그냥 로그파일을 기록하는 것. 컴퓨터에는 어떤 자동조치(격리하거나 지우거나)를 하지 않음.


맨 위 그림에서, 왼쪽 Status 클릭하고 오른쪽 화면의 Scan System 옆 바퀴 아이콘(설정)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메뉴를 열 수 있다.

현재 기본은 인터랙티브.. 하나 발견될 때마다 트레이에 표시를 내주고 조치를 선택해줄 수 있음. 얼마동안 창을 표시하는데 그냥 놔두면 조치 없이 창이 사라짐. 자동으로 해주고 싶으면 위 메뉴에서 Automatic으로 설정을 바꾸고 정해주는 것.


추가.

기본 설정대로 깔고 나면, 웹브라우저 안전 플러그인이란 게 모든 웹브라우저에 들어간다.

기본 기능에 더해, 가격비교니 안전표시니 하는 게 들어가는데 그건 꺼줄 수 있다. 창 상단에 보이는 녹색 서랍을 클릭해 아비라 화면이 나오게 한 뒤, 바퀴모양을 클릭하면 옵션이 보인다. 딱히 필요하지 않으면 꺼줄 것. 내 생각에, 언인스톨만 안 하면 웹 감시는 계속하는 것 같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