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관리 메뉴

PC Geek's

아이팟 클래식 충전 중입니다. 본문

모바일, 통신/악세사리

아이팟 클래식 충전 중입니다.

구형 아이팟부터 얼마 전에 기변한 스마트폰까지.

충전되는 건 모두 충전하고 있습니다. :)


아이팟은 꽂자 마자 VERY LOW BATTERY 가 뜨네요. 이 녀석은 하드디스크가 달린 것.


버리지 않고 보관 중인 게 하나 하나 늘어가면서 은근히 아쉽습니다.

아직 여전히 쓸 수 있는데.. KTF 에버에서 나온 2인치짜리 DMB되는 전화기는 지금 스마트폰보다 방송을 더 잘 잡는 데다가 이동식디스크로 잡힙니다. 24핀시절 2G 전화기라 케이블이 필요하고 3.5파이가 아니라 지금은 끼워들을 이어폰도 없는 게 탈이지만, 기계는 참 튼튼하게 만들었네요. 이동식디스크를 지원하면서 이통사 서비스에 가입하지 않은 공기계로 적은 용량이나마 MP3를 들을 수 있는 전화기가 또 있는데.. 이런 게 이제는 다 카세트 데크같은 취급이군요. 


얼마 전에는 기변 전에 LG-KH1200을 잠시 사용했습니다. 마음같아서는 4G되는 태블릿을 찾아 기변하고 이런 전화기만한 통화전용 악세사리를 하나 갖고 싶었을 정도로, 몇 년 지나 다시 꺼낸 지금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손에 착 달라붙는 가볍고 작은 폴더폰.. 여전히 매력적이더군요.


이런 건 전지가 끝나면 기계도 끝이라 가끔 생각나면 꺼내 충전해주는데, 6년 전에 기변한 전화기가 배터리 한 칸 살아있는 걸 보고 집안에 보이는 대로 다 꺼내 충전하고 있습니다. 하는 김에 박스도 다 찾아서 챙길 수 있는 건 챙기고 악세사리 쓸 만한 게 보이면 꺼내놓았습니다. 6년 뒤에도 기억할 지, 아니 버리지 않고 가지고는 있을 지 모르겠습니다.


그러면서 거기 넣어든 옛날 노래를 듣는데.. 좋네요. 이거 다시 컴퓨터로 옮겨놓고 싶어졌습니다.. ㅠ.ㅠ


제가 들은 건 여자목소리니까 리메이크한 것인데 유튜브에선 오리지널이 상단에 떠서 달아둡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 글목록으로 가기 / 최신글목록으로 가기
2 Comments
  • 프로필사진 Playing 2016.02.08 19:46 글 잘 봤습니다
    오랫만에 왔는데 풍성한 글들 잘 읽고 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

    저도 가전제품은 도저히 못 버리겠더군요. 아직도 워크맨 휴대용 카세트 테이프 살려놨거든요. 카세트들도 여전히 있고, 라디오 듣을 때는 정말로 괜찮습니다. 사실 소형 TV 랑 골동품들이 있는데 다 110v 전용이라 전압변환계로 연결해서 섰었죠. 다만 CD 를 읽어내는 렌즈가 수명이 다해서 그게 몹시 아쉽습니다

    저는 이전에 한번 이야기 풀어놓은 거 같은데... 층간 흡연으로 인한 피해가 극심해져서 어떻게든 해결해보려고 고생하네요 ㅜ _ㅠ 휴~ 주변 어르신들에게 자문하니 요새 사람같지 않은 인간들이 많아서 이웃도 잘 만나는게 복이라는데... 왜 층간분쟁(소음&냄새)으로 살인충동을 느끼는지 조금이나마 느끼고 있습니다.

    어째든 올 한해 힘든 일은 잘 풀리시고, 기다리시는 일은 기쁜 소식 오시고... 가족과 친구분들 모두 건강하시면 좋겠습니다
  • 프로필사진 alberto 2016.02.11 12:57 신고 Playing님도 잘 계셨군요. 방문 감사합니다.
    옛날 기계들.. 뭐, 계속 가지고 가겠죠? 그래도 모바일 기계는 컴퓨터 부품처럼 아주 쓸모가 없어지진 않으니..
    그런 건 이사가든가 더 오래 버티든가더군요. 잘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_ _)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