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삼성전자, 리그오브레전드 게임팀 매각 본문

소프트웨어와 콘텐츠/게임기타

삼성전자, 리그오브레전드 게임팀 매각

이런 게임에 별 관심이 없어서, 스폰한다는 뉴스보다 매각한다는 뉴스를 먼저 보게 됐네요.

삼성 e스포츠 손 뗀다, 삼성갤럭시 KSV에 매각 - 전자뉴스

삼성에서 내놓는 게 앞으로도 더 나올 것 같습니다. 더 많겠지만 제 기억에 있는 것은, 시각장애인 안내견 사업을 축소한다는 기사가 나왔을때[각주:1], 그리고 삼성라이온스 등 그룹 계열사들 아래에 있던 체육팀을 모아 법인으로 묶어 분리한 것 정도? 그리고 다른 회사들도 점점 그러겠죠. 이런 건 아직까지 손익을 계산하면 손실이 더 많이 나오지만, 돈으로 계산되지 않는 것 - 정부 로비든, 지역 광고든, 사주의 개인적인 희망이든 - 을 이유로 운영하는 데가 많다 하더라고요. 뭐, 스포츠팀을 사고 팔고 스폰서가 바뀌고 유니폼을 바꿔 입는 거야, 외국에서도 흔한 일이라서 굳이 이런 식으로 비약할 것까진 없을 수도 있겠습니다만.. 그래요, 비약할 것까진 없겠죠.



  1. 그 때, "호의가 계속되면 둘리인 줄 안다"는 비튼 농담이 생각나는 기사를 모 마이너 매체가 내기도 했습니다. 아쉬운 감정을 분노라는 말을 써서 비난할 권리까진 없는데 말이죠. 2017년 현재도 여전히 http://news1.kr/articles/?3150999 삼성화재의 안내견 사업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https://mydog.samsung.com [본문으로]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