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nVidia GeForce GTX650 윈도우 10 64비트 드라이버 설치 본문

컴퓨터 부품별/비디오카드 VGA

nVidia GeForce GTX650 윈도우 10 64비트 드라이버 설치

윈도우 10 설치할 때 깔리는 기본 드라이버를 가지고는 nVidia 제어판에서 안 되는 기능이 있어 혹시나하고 시도해본 것 기록.

https://www.nvidia.co.kr/Download/Find.aspx?lang=kr#

인증된 WHQL , GRD , SD , QNF , ODE , BETA 릴리스

"인증된 WHQL" Windows 하드웨어 품질 연구소 테스트 또는 WHQL 테스트는 타사(예 Microsoft 이외의 회사)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에서 일련의 테스트를 수행하고 이러한 테스트의 로그 파일을 Microsoft에 제출하여 검토하도록 하는 테스트 프로세스입니다. 절차는 여러 하드웨어와 여러 Microsoft Windows 버전 같은 광범위한 장비에서 자체 테스트를 실행하는 Microsoft도 포함할 수 있습니다.

"GRD" Game Ready 드라이버는 모든 주요 게임에 최상의 게이밍 경험을 제공합니다. 얼리 억세스부터 게임의 라이프사이클 내내 NVIDIA의 드라이버 팀은 모든 주요 마일스톤을 철저하게 테스트하여 성능을 최적화하고, 안정성을 최대화하며, 전체적인 게임플레이 기능을 완벽하게 만듭니다.

"SD" Studio 드라이버는 핵심 주요 크리에이티브 애플리케이션에 최상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NVIDIA는 최고의 크리에이티브한 애플리케이션에 중점을 둔 광범위한 테스트를 시행하며, 최고 수준의 성능, 안정성, 기능을 제공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QNF" Quadro New Feature 드라이버는 가장 최근에 릴리스된 드라이버로 최신 특징과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워크스테이션 환경에서 테스트를 완료한 본 드라이버는 주요 릴리스 또는 릴리스 설명에서 언급한 특정 기능이 필요한 사용자에게 권장합니다.

"ODE" 대부분의 사용자는 최적의 안정성과 성능을 위해 이 드라이버를 선택합니다. 해당 드라이버는 ISV 인증 및 긴 라이프사이클의 지원 또한 제공합니다

"Beta 릴리스" 빠른 버그 수정과 새로운 기능에 대한 액세스를 위해 사전 릴리스로 NVIDIA가 베타 드라이버를 제공합니다. 베타 드라이버는 적격 여부를 테스트 중이며 많은 문제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NVIDIA 제품에서 베타 드라이버를 사용할 때 시스템과 데이터를 보호할 책임은 최종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베타 드라이버를 사용하기 전에 최종 사용자는 모든 데이터를 백업하는 것이 좋습니다. 베타 드라이버를 설치하고 사용하기 전에 최신 권장/승인된 드라이버가 아직 NVIDIA.com에 게시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게시된 베타 드라이버는 보증이나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추천/인증"을 고르면 왜 GRD만 올라오지? 

WINDOWS 드라이버 유형

"Standard" 패키지에는 DCH 드라이버 구성 요소가 필요 없습니다.

"DCH"(선언적, 구성 요소화, 하드웨어 지원 앱)는 Microsoft 유니버설 드라이버 패러다임을 구현하는 OEMS가 사전 설치한 새 패키지를 가리킵니다.

DCH 드라이버는 표준 시스템에 설치될 수 없으며 Standard 드라이버는 DCH 시스템에 설치될 수 없습니다.

본인이 가지고 있는 시스템 유형을 확인하려면 NVIDIA Control Panel의 System Information 메뉴에서 Driver Type을 찾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드라이버 개발 관련 새로운 기능을 확인하십시오.

"이 다운로드에는 NVIDIA 디스플레이 드라이버 및 GeForce Experience 애플리케이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NVIDIA 최종 사용자 라이선스 계약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