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에코머니(ecomoney) 포인트, 현금이나 BC TOP 포인트로 전환하기.. 본문

모바일, 통신/결제, 간편결제

에코머니(ecomoney) 포인트, 현금이나 BC TOP 포인트로 전환하기..

카드가 연회비없는 그 종류인데 딱히 도움될 것 같지 않아 잊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ISP/paybooc 앱을 다시 깔고 로그인해보니, BC TOP포인트 옆에 에코머니 포인트가 얼마쯤 쌓여있는 게 보였습니디.

에코머니사이트는 회원가입필요합니다. bc카드나 페이북 앱에서 전환할 수 있는지 여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http://www.ecomoney.co.kr/app/green/html/customer/ecomoney/point.jsp

에코머니

당신의 친환경 실천! 그린카드가 기억합니다.

www.ecomoney.co.kr


몇 가지 선택지가 보입니다.
ㅡ 현금전환. 2만 포인트 이상 2만 포인트 단위.
bc 카드 top포인트전환. 1포인트 이상 1포인트 단위. 이게 제일 무난하군요.
ㅡ 기부. 1천 포인트 이상 1천 포인트 단위.
ㅡ 통신요금, 교통요금 자동납부는 3만 포인트 이상 3만 포인트 단위
ㅡ 오프라인 마트와 백화점 상품권 교환. 5천 포인트 이상 5청 포인트 단위.


문제는 저 사이트가, 정말 개념없다는 건데요..

크롬에서 로그인 불가. 윈도우XP 스크린샷을 올려놓고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접속이 어쩌구 이러고 있습니다. ;;

 

 

이거, 아무 짝에도 못 쓰는 것 아닌가요? 요즘 세상에 누가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쓰며, 윈도우XP보안프로그램을 깔아 저런 사이트에 접속하냐고.., 카드사와 함께 시에서 꽤나 홍보하던 것 같던데, 미니태양광때도 여기 엮지 않았나? 완전 실망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 그린카드 앱이 있지만 그건 깔아보니 무쓸모한 홍보앱에 지나지 않습니다. 겉만 번드르르한 쓰레기앱.

 

 

 

회원가입화면에서 어설픈 부분이 있고[각주:1] 에너지 아껴쓰라느니 이런 행사가 있다느니 이런저런 방식으로 열심히 포인트를 모아보라느니.. 지자체 홍보해서 먹고 사는 곳인가?[각주:2] 반면 '포인트를 사용하려면 PC웹에 접속하라'는 안내가 구석에 하나 박혀 있더군요. 그리고 PC웹사이트는 저렇습니다.

 

 

※ 나중에 업데이트:

지금 방법은, BC카드 앱을 설치해 거기서 메뉴를 찾아보거나, BC카드 고객센터에 전화걸어 포인트쪽 메뉴를 골라 상담원연결한 다음, 에코머니포인트를 탑포인트로 전환하거나 입금해달라고 하면 된다고 합니다.

 

  1. 비밀번호를 만들 때 시키는 대로 하면 안 되고 상황과 다른 안내메시지가 뜨고.. 얘들 이상/미만을 혼동했나싶어서 다르게 만드니까 진행되더군요. [본문으로]
  2. 이거 농담으로 적었는데, 정말로 저런 종류 앱이나 웹만드는 사업 입찰할 때 정부기관이 요구하니까 넣는다고 합니다. ㄷㄷ [본문으로]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