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네이버 시리즈 온 무료영화 (~2020.8.13) 본문

소프트웨어와 콘텐츠/영상음악 콘텐츠

네이버 시리즈 온 무료영화 (~2020.8.13)

8월 6일까지 무료영화, 8월 13일까지 무료영화 목록입니다.

이번에는 대작은 별로 없는 것 같고, 옛날에 많던 비디오방 벽장을 장식했을 만한 영화위주입니다.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러브 어게인, 마이 베이커리 인 뉴욕, 무간도

킬 유어 달링, 필름스타 인 리버풀, 스킵트레이스:합동수사, 저스트 프렌드.


무간도 (2003)는 꽤 유명한 홍콩 느와르[각주:1]  영화로, 주연은 양조위, 유덕화.

스킵트레이스:합동수사(2016)는 성룡과 서양인나오는 그저 그런 홍콩영화입니다.


https://serieson.naver.com/movie/freeMovieList.nhn


고화질은 1080p까지, 그 아래 몇 가지 저화질로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다운받으면 DRM프리 영상파일이므로 받아서 자기 컴퓨터에만 저장하고 혼자 본다면 언제까지든 소장해도 됩니다. 부담되지는 않지만, 플러그인과 다운로더 하나씩 설치필요합니다.




네이버 시리즈on 플러그인/플레이어에 관한 푸념 조금.


모질라 파이어폭스 웹브라우저에서는 영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파폭용 플러그인을 지원하지 않아요. 적어도 구글 크롬이나 네이버 웨일같은 크로뮴 계열 웹브라우저를 깔아야 합니다.


이건 그렇다고 치는데,


플러그인과 플레이어를 설치해도 가끔 동작하지 않고 재설치해달라할 때가 있습니다.

저기서 자세히 보기를 클릭하면 웬 액티브엑스관련 플레이어 설치팁 도움말이.. 신경 좀 써주시지요.

시작메뉴에서 네이버 시리즈온 플레이어를 제거하고 다시 설치하면 됩니다.


그리고, 웹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누른 다음부터 시리즈온 플레이어가 떠서 하단 작업목록에 아이콘이 보일 때까지는 시차가 좀 있습니다. 조금 기다려보시면 뜹니다. 창이 뜨면 다운받기로 한 영화 목록이 거기 보이니 화질을 조정해 받으면 됩니다.


  1. 대충 머릿속에 떠오르는 대로 적으면, 총칼과 소화기, 조직폭력단, 경찰과 공권력, 범죄, 패싸움을 소재로 해서, 남자들의 우정과 땀으로 버무려 그 열기로 익힌 다음, 거기에 필요하면 연애 토핑을 살짝 얹은 영화 종류. 저녁에 씻고 나서 에어컨틀어놓고 맥주 한 캔 과자 한 봉지 따놓고 먹으면서 머리비우고 보면 나쁘지 않은 영화. [본문으로]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