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딜) LG전자 디오스 S833S30Q 양문형 냉장고 본문

견적, 지름직/온라인 쇼핑

(딜) LG전자 디오스 S833S30Q 양문형 냉장고

옥션 스마일클럽 20% 할인기준.
스마일캐시가 저 정도 있으면 전액결제가능합니다.

4도어는 아니고, 딱히 검색해본 것도 아니고 홈화면에 보인 것이라, 조건이 더 좋은(싼) 것도 혹시 있을지 모릅니다.


@ 주의. 전에 한번 속을 뻔했는데, 재고확인이든 뭐든 결제 전 카톡채팅을 요구하거나, 해당 쇼핑몰의 정식 결제가 아닌 다른 방식으로 돈넣어달라는 판매자가 있으면 바로 신고하세요. 그거 스팟할인인 척 띄워 낚시하고는 몰의 검증루틴에 걸리기 전에 품절띄우고 날아버리는 놈들입니다.


@ 자잘한 이야기.
ㅡ 가능하면 흰색이나 베이지가 낫습니다. 그레이는 메탈릭이든 라이트그레이든 칙칙해요.
ㅡ 엘리베이터 문폭이 현관문폭보다 좁을 수 있으니 잘 보세요. 아파트 엘리베이터라면, 많이 분해하면 어떻게든 들어오긴 합니다.
ㅡ 베란다는 섀시와 베란다, 창가 공간을 어떻게 쓰고 있느냐가.. 혹시 모르니 사다리차가 같이 오는지, 무료인지도 상품설명에서 확인하거나 판매자에문의란에 물어보기.
ㅡ 7백리터아래면 가로세로깊이에서 깊이 70센티가 못되는 게 많으니 ㄱ자형 현관이 아니면 문제없겠죠. 그 이상은 문짝떼고 시작.
ㅡ 엘리베이터가 없으면 대형냉장고는.. 잘해서 사다리차로 올리는 게 아니라면 상상이 안 가네요.
ㅡ 냉장고문은 플랫도어와 컨투어 도어가 있습니다. 내부용적계산이나 빌트인에는 플랫도어가 좋아요. 컨투어는 부드럽게 볼록 나와서 단독으로 설치하면 느낌이 삽니다. 또, 플랫도어인 냉장고는 모양이 빌트인을 고려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