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비트코인시세를 말한 최근 기사 본문

견적, 지름직/금융과 보험

비트코인시세를 말한 최근 기사

가상화폐(암호화폐)기사는 오랜만이네요.

http://naver.me/GCMWVuD6

비트코인 2000만원 돌파 | 금보다 비트코인…제도권 화폐 인정 호재로

# 마포구에 사는 26세 직장인 A씨는 최근 코인 거래소 계좌에 들어갔다 깜짝 놀랐다. 1년 전 사뒀던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이 100%에 가까운 수익률을 내고 있었던 것. 300만원 투자금이 600만원이 훌

n.news.naver.com

(투자하란 기사가 아님에 주의. 주식은 신만 알고 환율은 신도 모른다는데, 이건 누가 알까요.)

비트코인이 금을 꼭 대체해야 할 이유는 없겠죠.
전세계정부가 돈을 풀고 있어서, 금값만큼이나 올랐음. 그러나 금과 달리 실물자산이나 실물에 대한 권리가 아님.

그리고 제도권에서 자산으로 인정한다는 말은, 세금뗄 준비도 되어있다는 말.


※ 연결 기사를 조금 더 보니, 지난 3년 동안 여러 가지 일이 있었지만, 각국 정부들이 금방 때려잡거나 대체재를 내놓을 것 같던 가상화폐(암호화폐)는 의외로 잘 살아남았군요. 비트코인은 여전히 절대적인 위치를 고수하고 있네요. 여러가지 실용성을 내세우던 알트코인들은 국제송금이나 다른 금융혁신에 필수가 아니었는지 별 소식이 없고.. 아니면 이미 다른 이름으로 신상품(서비스)의 안에 탑재되어있나?
암호화폐(가상화폐) 거래규모는 지금도 "그 중국"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1위라고 하고, 우리나라는 몇 년 전 전성기때에 비하면 한참 쪼그라든 세계비율이지만 그래도 거래규모로는 상당하다고 합니다. 이것도 지난 달쯤 뉴스가 나온 것.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