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uTorrent 3.5.5.45966(3.5.5.1.45952) 버전 본문

모바일, 통신/넷

uTorrent 3.5.5.45966(3.5.5.1.45952) 버전

결론부터 먼저 적으면, 마음에 안 들게 느립니다. 버튼클릭하면 새로 나오는 윈도우의 화면 선 하나하나를 일일이 그린다는 느낌이 들 정도입니다. 안 써봐서 성능은 모릅니다. 어쨌든 그 점에서 옛날버전보다 나쁩니다. 다만 옛날버전은 보안문제, 익명성문제가 있다는 소문은 본 적 있는데 몇 년 만에 설치해본 것이라 정확히는 모릅니다.

 

 

설치

제휴프로그램-1. Decline 이 Avast를 설치하지 않고 uTorrent를 설치하는 버튼

제휴프로그램-2. Decline 이 CCleaner를 설치하지 않고 uTorrent를 설치하는 버튼.

전용 머신으로 쓸 게 아니라면 윈도우 시작할 때 자동실행하도록 설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걸 다 깔고 나면, 웹브라우저에 Safe Torrent Scanner 라는 확장프로그램을 자동으로 추가합니다. 사용하지 않는 상태로 추가되지만, 이 확장프로그램은 uTorrent 실행에 필수적인 프로그램이 아닙니다. 그리고 웹서핑 기록을 추적하고 방문한 웹페이지 데이터를 읽고 변경할 권한을 가집니다. 잘 모르면 안 쓰는 게 낫습니다.

 

 

 

 

 

실행한 화면과 설정 화면

 

무료인 대신 광고가 들어갑니다. 상단과 왼쪽 아래.

 

설정 화면

빨강 화살표는 이렇게 설정해주라는 게 아니라, 이런 옵션이 뜻하는 것은 알고 있어야 한다는 의미로 몇 개만 찍어놓은 것입니다.

폴더 지정.. 이건 반드시 해줘야 할 설정.

 

최대 업/다운로드 속도 제한. 최대 연결수 제한. 통신환경에 따라 제한해줍니다.

 

제한량, 그리고 최대 활성 토렌트 수 등. 사용하는 회선이나 주위 환경을 생각해 필요하면 지정해줍니다.

 

디스크 캐시 설정. 

 

 

여기까지입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