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이세계 식당 3(코믹스) 본문

아날로그/도서,한국사 관련

이세계 식당 3(코믹스)

지난달에 나온 모양이더군요. 서점들이 잠시 하던 신간 무료배송딱지가 딱 떨어져있는 걸 보면. 종이책입니다.

http://aladin.kr/p/6P4JD

 

이세계 식당 3

7일에 한 번만 나타나는 고양이가 그려진 문. 딸랑딸랑 방울 소리를 내며 그 문을 열면 이세계 식당이 나타난다. 생소하지만 맛있는 음식들을 보며 이세계 주민들은 한 가지 의문을 품는다. 가장

www.aladin.co.kr


원작 소설판은 5권까지 한국어 번역판이 정발(정식발매)되고 쭉 품절상태입니다. 전자책을 거의 종이책값으로 파는 걸 보면 변경은 없을 듯. 애니메이션 두 번째 시즌을 제작방영한다던데 본 적은 없습니다.

하여튼 이렇게 코믹스는 어느새 3권이 나왔네요. ㄴㅁ위키의 작품설명으로는 제가 마지막 봤을 때 일어판 4권까지 나왔다고 했습니다. 책벌레의 하극상같이 다섯 권 열 권씩 밀려있지 않으니 신기하네요. ㅎㅎ (책벌레 4부 9권 한국어판은 다음 달인 8월에나 독자손에 들어올 것 같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