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디오텍 필기인식 계산기(사칙연산) 본문

모바일, 통신/구세대 스마트폰,프로그램

디오텍 필기인식 계산기(사칙연산)

Windows Mobile 기계, 그러니까 스마트폰용 계산기입니다.
이런 건 많은데 이게 특별한 이유가, 이 녀석은 필기인식을 합니다. 아래 화면처럼.

이미지 소스: 디오텍


소개 및 다운로드 페이지: http://www.diotek.co.kr/Ko/Products/DioPen_Cal/?menu=function

무료로 받아 설치하되 한 달 내에 등록해야 합니다.
디오텍 회원(무료 가입)이라야 하는 조건이 있습니다. M4655사용자라면 번들 시디에 파워딕이 들어 있으니, 사용해봤다면 익숙할 회사입니다. 사전 이벤트 등 또 여러 가지 이벤트를 그간 해온 곳이기도 합니다. 이 쪽으로는 믿을 만 한 곳이니 등록한다고 해가 되진 않을 겁니다.

* 디오텍의 다른 제품 시험판도 받을 수 있는데, 10일간 사용가능합니다. 이후 구입여부 결정. 디오펜 최신판이 25000원. 좋네요.
** 상용 프로그램중에 DioNote란 게 눈에 띄었습니다. 여기도 사전말고 다른 것도 하는구나.. 1만원짜리로 부담없는 가격인데, PhatPad가 생각났습니다. 팻패드처럼 이것도 부드럽게 글씨를 써줄까 궁금한데, 예시한 그림만 봐서는 모르겠군요.

ps2. 이 프로그램에 관한 이야기는 clien.net 에서 알게 된 것입니다.

ps2. 이 프로그램 개념은 잘 잡았는데, M4655와는 별로 상관이 없는 것 같아서 아쉽습니다. ㅠ.ㅠ 딴 이유가 아니라, 4655 하드웨어 문제.
멀티터치 스크린이 정말.. PDA나 쿠키폰이나 아이팟 터치하고는 완전히 달라서
글씨쓰는 감이 너무 안 좋거든요. 필기인식 화면에 정성들여 써도 개발새발이니..
그러니, 제 생각에 M4655 주인들은 보실 것 없습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