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LGU+ 광고폰이 되어가는 삼성 갤럭시폰. 어떻게 전화앱켜면 첫화면이 플레이스 가입 광고냐? 본문

모바일, 통신/휴대폰

LGU+ 광고폰이 되어가는 삼성 갤럭시폰. 어떻게 전화앱켜면 첫화면이 플레이스 가입 광고냐?

이러면 삼성폰쓰기 싫어지죠. 만약 모든 삼성폰의 전화앱이 따위면 절대 부모님폰으로도 추천안할 겁니다. 사더라도 그런 전화앱이 깔리지 않은 버전으로 폰을 알아볼 겁니다.

LG그룹이 LG전자 스마트폰만 말아먹는 게 아니라
LGU+를 통해서 삼성전자 스마트폰까지 바보만들려고 하나? 그리고 삼성도 일부러 그렇게 하고?[각주:1]

업데이트는 꽤 전에 했을 텐데, 어떻게 사용하다 보니 전화앱을 띄우면 첫 화면이

이것이 아니라,

이게 됐습니다. 앱을 종료하고 다시 씌워도.. 이게 말이 되냐고..

전화기 자체를 전원버튼 길게 눌러 재시작하니, 저게 첫화면으로 뜨지 않아서 일단 안심했습니다. 역시 제가 뭔가 잘못 건드린 게 있었던 모양이네요.

 

 

삼성전자 너희들이 전화기사업 접으려고 작정한 게 아니면 전화앱은 건드리면 안 되지!

(게다가 전화앱 자체도 개선희망점을 말하라면 수두룩하게 써줄 수 있을 텐데 정말.. 기본기능쪽은 방치하고)

이런 식이면 다음 폰은 그냥 중국폰하고 삼성폰을 같은 선에서 두고 고를 겁니다!
그리고 LGU+.. 화웨이하고 팀먹은 너희들 이런 짓까지 하냐? LG가 LG전화기 말아먹는 건 관심없지만 내가 쓰는 전화기를 건드리면, 너흰 좀 맞아야 해!



  1. 만약 LG망말고 SKT나 KT망으로 옮기면 저거 안 볼 수 있을까요? 그럼 옮겨야겠네요. 이게 무슨 재난.. [본문으로]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