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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25% 선택약정 요금할인 신청할 때 주의점

요즘은 12개월/24개월 약정할인 만료되기 전달에 안내문자가 옵니다.
그리고 [요금할인(선택약정) 간편 예약] 이라는 링크를 주죠.
dt.kt.co.kr/fe/ezcont/index

그런데, 문제는 이걸로 예약하는 화면은 완전하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 장애인 복지할인을 받고 있는 사람(본인이 아니라도 부모님이 장애인등록된 분 계실 겁니다)은 선택약정이 중복적용되는데, 저 링크를 타고 들어간 화면(본인인증을 받는데, kt PASS 앱 인증"만" 쓸 수 있습니다)에서는 그것이 적용되지 않은 요금으로 일단 보여줍니다. 어쩌면 거기서는 그렇게만 하고, 나중에 자동으로 적용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만.. 하여튼 거기까지는 보여주지 않습니다.

만약 저 부분이 꺼림직하면 온라인(kt.com 웹사이트)으로 들어가 신청하면 될 것 같은데,

https://my.kt.com/contract/MoPhoneApplicationInfo.do


이쪽은 또, 모든 25%선택약정할인 가입자에 대해,
만료일 (일정기간) 전에는 예약이 안 되는 모양입니다. "선택약정 연장 예약하라"는 문자를 받고 나서 웹페이지로 들어가면 "지금 약정에 가입해있으니 약정조회불가능하다"고 뜹니다. 문자메시지에는 홈페이지에서도 신청가능하다고 씌어져있는데 말이죠. 어쩌면 요즘은 정확히 만료일부터 가입가능하도록 불편하게 해놓은 걸까요? 아니면 만료일 30일전부터 가능한가요? 전에는 홈페이지에서 했는데..

KT 앱에서 조회해도 마찬가지입니다. 신청예약불가.

상담전화번호로 연락해보니, 친절하게 예약해주기는 하더군요. 됩니다.

하여튼 불편하게 해놓은 KT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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