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네스카페 커피믹스 (옥션, 지마켓 스마일클럽기준) 본문

건강, 생활보조, 동물/기호식품, 식료품 등

네스카페 커피믹스 (옥션, 지마켓 스마일클럽기준)

어떻게 팔리는지 잘 몰라서 추천은 아닙니다. 가격비교사이트를 참고하세요.

옥션 스마일클럽 기준으로, 요즘 빅스마일데이 20%할인과 스마일배송하는 네스카페몰 15%중복할인이 적용됩니다. 27일인 오늘이 마지막날이네요.

그래서

 

네스카페 부드러운 모카 커피믹스 330T (약 1.6만원/스마일클럽)

라인업 중에는 등급이 낮을 가루커피인 부드러운모카는 330T가 2.5만원 -> 1.5만원대로 내려갑니다.

1봉지에 50원이 안 됩니다.

 

* 네스카페 신선한모카와 네스카페 부드러운모카는 다릅니다. 신선한모카는 인터넷리뷰를 보면 그래뉼이었다는데, 부드러운모카는 네슬레와 맥스웰마일드같은 두 브랜드의 엔트리급에 들어가는 것 같은 가루커피고, 맛도 그 수준이었습니다. 이건 먹어보고 하는 이야기고, 요즘 바뀌지 않았다면 여전할 겁니다. 가격대로 봐선 그럴 것 같네요. 하지만 싸죠. 뭐가 됐든 입속에 카페인만 들어가면 되는 용도라면 나쁘지 않을 겁니다. 뭐해도 준치라고, 일단은 브랜드커피니까요.

 

 

네스카페 수프리모 오리지널, 수프리모 골드마일드 300T (약 2.4만원/스마일클럽)

라인업 중에는 등급이 높은 것이자 대표상품인데, 맥심으로 치면 오리지널과 마일드 정도 됩니다.

300T가 3만원 -> 2.3만원대로 내려갑니다.

1봉지에 80원근처

 

 

가격차가 꽤 나는데, 둘 중에서는 당연히 수프리모가 낫습니다. 수프리모를 먹다가 저걸 먹으면 확 느껴지는 게 있어요. 일단 수프리모에 비해 싱겁죠. 그건 분명했습니다.

대신 뭔가 다른 걸 만들 때라든가 설탕을 더 타서 약국커피느낌으로 먹겠다면 괜찮을지도 모릅니다. ^^; 그래도, 저도 값이 싸서 샀다가 그 뒤로 다시 수프리모로 돌아왔는데, 커피가 떨어져가서 다시 사려고 보니 가격대가 저래서, 끌리는 게 없다면 거짓말이죠. ㅎㅎ (그래도 수프리모가 맛있어요. 입이 적응한건지 커피가 달라졌는지, 신맛(산미)도 요즘은 어렵지 않고) 그래서 적어둡니다.

 

 

 

* 커피 너무 마시면 몸에 나쁩니다.

커피믹스를 너무 마시면 몸에 더 나쁩니다.

위염, 역류성 식도염, 위용종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뱃살과 비만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고지혈증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커피가 몸에 좋다"는 연구 대부분은 그냥 에스프레소나 아메리카노를 말합니다. 원두커피를 직접 내려마시든가, 아니면 인스턴트 커피(완전 가루말고 입자가 굵은 그래뉼라)만 따로 사서 뜨거운 물에 타거나 설탕만 첨가해 먹는 것.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