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온라인여행사(OTA)는 성장 중이라는 기사 본문

모바일, 통신/문화, 트렌드, 여담

온라인여행사(OTA)는 성장 중이라는 기사

야놀자와 여기어때는 시작은 숙박중개업이었지만, 이제는 패키지여행까지 발을 넓혔고, 2019~2020년부터는 영업흑자를 내며 안정적인 경영.

(이 두 회사의 작년 매출은 이천억대인데, 한편 하나투어의 작년 매출은 그 1할에 그쳤고 이는 코로나전의 1/30. 모두투어도 비슷한 상황이며 예상할 수 있듯이 두 회사 모두 영업적자.[각주:1])

하지만 두 회사가 시장을 과점해 등을 맞대고 있는데다 쿠팡이 발들인 등 경쟁심화예상. 그리고 장소와 서비스를 비대면중개하는 방식과 달리 해외패키지여행상품은 준비할 게 많아 어떨지 업계관심.

https://naver.me/xYUh1Vmx

강호동·미주 앞세우더니…순식간에 1000만뷰 넘긴 영상 [긱스]

이 기사는 프리미엄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한경 긱스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전국 야놀자해~호동뭐해~야놀자해~" "올여름 여행 어때 바다 어때 여기 어때~ 여행할 때 여기 어때~" 귓가에 맴도는

n.news.naver.com

  1. 그래서 엔데믹을 맞아 기존 여행사들이 동면에서 깰지, 아니면 OTA들이 기세를 타고 갈지가 관건이겠다. [본문으로]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0 Comments
댓글쓰기 폼
Viewed Pos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