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우리은행 ARS AI 챗봇 전화를 받아보고서 본문

견적, 지름직/금융과 보험

우리은행 ARS AI 챗봇 전화를 받아보고서

작년에 소액으로 가입한 정기적금의 만기알림을 ARS로 받았습니다.

AI 어쩌구하고 소개하던데, 아직은 별 거 아닙니다.

종전 패턴은
"어쩌구어쩌구..  A면 1, B면 2를 눌러주세요"
였죠?

이번에는
"어쩌구어쩌구.. A면 대답해주세요"
이러는데, 아마 예나 아니오를 기대하는 것 같아서 둘 중 하나로 대답해주었습니다.

AI라는 것은 아마 음성인식부분에 들어간 듯.그래도 한 세 번은 반복해서 다답해준 것 같지만.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