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AhnLab V3 365 클리닉 + 명의도용차단 1년이용권 ; 옥션 배포 (~2010.4.24일까지 ) 본문

컴퓨터 고장,보안,백신

AhnLab V3 365 클리닉 + 명의도용차단 1년이용권 ; 옥션 배포 (~2010.4.24일까지 )

옥션이 전에 거하게 털린 적이 있었죠. 1800만 명인가 하는 사람들의 개인 정보를 털렸다고 들었는데, 그래서 옥션 이용자들이 집단 소송을 걸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옥션이 승소했죠. 젠장... 고객정보를 저따위로 털려도 해당 기업체에 책임을 묻지 않으니 국내 보안시장이 클 리가 있겠습니까.

1심 재판이 있고 나서 옥션에서 벌인 생색내기가 바로 V3 무료배포입니다.
무료배포라지만 사실은 개인이용자에게 1년만 이용할 수 있는 라이센스를 준 것이라 보면 됩니다. 차후 어떻게 될 지는 모르겠지만, 지금은 그렇습니다. 준다니 나쁜 건 아닌데, 보안은 지들이 허술하게 해서 털려놓고는 개인들에게 "컴퓨터 보안관리하세요?" 아직 정신 못 차린 것 같죠?

1년만 쓸 수 있는 것입니다. 이런 경우, 자기네 사이트 회원인 동안은 무기한이어야 할 텐데, 역시 짜요. 옥션 ID 1개로 PC 3대까지 설치 가능. 이벤트 만료일까지 적어도 1대에는 설치해야 이벤트 종료후에 사용가능합니다.

각설하고, 받아서 설치해보았습니다. 윈도우즈 디펜더가 티가 안 나서 좋긴 한데, 이거 일하는지 마는지 모르겠어요. 일을 잘 하고 있으면 뭐랄 건 아닌데.. 제가 워낙 안전한 사이트만 돌아다녀서? (ㅎㅎ) 그래서 이걸로 갈아타봤습니다. Windows 7 지원합니다.

다운로드 주소: http://promotion.auction.co.kr/promotion/MD/eventview.aspx?txtMD=027F3767BB

설치하면 이런 걸 깔겠다고 나옵니다. 일단 모두 해보았습니다.

파일 복사를 완료하면 서비스 3개를 시작프로그램쪽에 등록합니다. 그리고, 옥션 계정과 암호를 입력받습니다.

이런 걸 물어보고

처음에는 업데이트를 합니다. 무선랜 환경이면 조금 걸립니다.

환경 설정 화면은 특별한 건 없습니다. 아, 업데이트 주기가 기본 1시간인데, 너무 짧다고 생각한다면 길게 바꿔놓으세요.

아까 설치옵션에서 개인정보보호프로그램을 선택했기 때문인지, 설정에 이게 올라와 있습니다. 뭔가 했는데, 파일을 지울 때 복구 불가능하게 여러 번 덮어 씌워주는 기능입니다. 따라서, FinalData나 recuva같이 불의로 지운 파일을 복구해주는 프로그램을 사용중이라면 이 기능은 아예 처음부터 설치하지 않아야 합니다. (disable 옵션이 없고 최저가 1회 겹쳐쓰기로 되어 있습니다. 다른 데서 조정할 수 있는 지는 모르겠습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