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뚜레쥬르, 케익 매장 예약배송서비스 (택배아님) 본문

견적, 지름직

뚜레쥬르, 케익 매장 예약배송서비스 (택배아님)

택배서비스는 진짜 택배고,

아래 메뉴는 예약하면 근처의 뚜레쥬르 매장에서 배달가는 것입니다.

파리바케뜨의 해피오더 예약배송생각하면 됩니다.

메뉴에 따라 당일배송부터 2일 전 예약하는 것까지 있습니다. 상품설명 이미지 상단에 표시돼있습니다.

 

https://www.tlj.co.kr:7008/shop/shopping/goodsList.asp?cate=1

 

주문할 수 있는 케익 종류는, 지금 기준으로, 생크림케이크, 치즈케이크, 모카케이크, 고구마케이크, 무스 종류입니다. 매장에서 가는 만큼 꽃이 없지만 삼페인이나 제과쪽 상품이 들어간 구성은 있습니다.

 

여기는 작은 케익부터 1kg이상으로 큰 케익도 있고, 생크림케익도 있지만 

예를 들어, 1kg넘는 4호나 2kg가까운 6호같이 요즘은 매장에서 보기 힘든 케이크는 2일 전 오후 1시까지는 결제완료해야 하는 듯.

 

 

공통된 주문 유의사항 일부입니다. 

유의사항
- 받으신 케이크는 반드시 냉장보관 하시기 바랍니다.
- 한 곳에 많은 양을 주문하실 경우에는 최소 2일전에 주문하셔야 원활하게 배달될 수 있습니다.
- 배송중 제품 파손시 재배송 또는 환불해 드리며 익명배송은 되지 않습니다.(수취거부시 자동 폐기됩니다.)
- 샴페인세트 상품의 경우 샴페인은 (애플,딸기맛)으로 변경되어 출하될 수 있으며, 용량가격은 동일합니다.
- 궁금하신 사항은 뚜레쥬르 쇼핑몰 1577-0700으로 문의 바랍니다.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문/배송안내

주문안내
- 주문가능시간안내
당일배송 : 배송희망일 당일 오후 1시 (토,일요일 공휴일 배송불가)
1일예약배송 : 배송희망일 전일 오후 5시까지
2일예약배송 : 배송희망일 2일전 오후 5시까지
- 주말 포함 법적 공휴일 및 배송불가로 지정된 일자에는 당일배달건이 접수 되어도 배송되지 않습니다. 접수된 모든 주문은 평일 주문접수 기준으로 배달됩니다.
예)금요일 5시 이후 주문시 - 차주 월요일부터 배송가능
- 배송가능 지역 여부를 꼭 확인해 주세요.
1일 예약상품(택배배송)은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 배송 불가능
배송가능지역도 제품특성상 직접 받을 수 없는 군부대 및 사관학교, 직업군인, 의경 배송 불가능
- 배송가능 시간은 오후 1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배달시간은 절대 지정할 수 없습니다.
- 생일초는 기본량이 제공됩니다.(60세 기준 : 큰초 5개, 작은초 10개) 필요하신 경우에는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선물류 제외)

주문취소 안내
-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어야 주문이 가능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당일배송 제품은 당일 오전 11시까지만 제품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
- 11시 이후에는 제품 취소 및 변경이 불가능합니다.(취소시 배송비 5,000원만 환불됩니다)
- 2일예약배송상품은 배송 2일전 오후 5시까지만 제품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하오니 신중한 선택 부탁드립니다. 배송2일전 오후 5시 이후에는 제품 취소 및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1일 예약 배송상품은 오후 5시 이후에는 제품변경 및 취소가 불가능하오니 확인 바랍니다.
- 핸드폰 결제는 익월 취소가 불가합니다. (당월 취소만 환불 가능)

결제안내
- 가상계좌 결제시 당일입금 기준으로 계좌가 발행되니 확인 바랍니다.
- 해외신용카드는 결제가 안되니 확인 바랍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