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어떤 핸들 본문

컴퓨터 부품별/키보드,마우스,디지타이저,게임장비

어떤 핸들

http://ppomppu.co.kr/zboard/view.php?id=ppomppu&page=4&sn1=&divpage=13&sn=off&ss=on&sc=off&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67644

레이싱 게임용 휠 제일 싼 건 3만원대, 페달달린 건 5만원대가 최저가지 싶습니다.

아, 트릭을 쓴 초저가형은 빼고요.

옛날 옛적에 로지텍 빨갱이를 써봤는데, 그때 기준으로 생각하면 요즘 휠은 웬만하면 합격선이지 싶습니다. 그 녀석 휠도 그렇게 많이 안 돌아갔어요. 요즘 기준으로 치면 저가형하고 비슷할 겁니다.

여담인데, 그때나 지금이나 어떤 저가휠은 브레이크와 악셀을 동시에 못 밟는다고 안 좋다는 사람들이 있는데, 둘 다 밟으면 훨씬 재미있죠. :) 그런데, 운전초보티를 현실에서 내는 분들 중에 둘 다 밟는다거나, 브레이크와 악셀에 모두 발을 올려놓고 운전하는 김사장님들.. ㄷㄷㄷㄷ  (전문 레이서말고 일반인이 도로주행할 때는 오른발로 둘 중 하나만 밟습니다)

 

휠은 10만원 이상 주고 사야 제대롭니다만 그러기에 부담이 좀 가는 악세사리입니다. 자동차게임 매니아라면 모를까 보통 책장 위에 박스째 먼지만 뒤집어쓰는  녀석이죠. 그냥 기타게임 패키지를 그돈주고 사면 더 잘 놀 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