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프리웨어 무료 문자(SMS) 보내기 (전송 프로그램) 본문

모바일, 통신/팩스, 문자

프리웨어 무료 문자(SMS) 보내기 (전송 프로그램)

핸드폰 단문 메시지 서비스(SMS)는 휴대전화기로 보낼 때는 요금제에서 무료서비스하는 만큼만 무료지만
이동통신사들은 대부분 자사 홈페이지에서 추가로 월 몇십 통 정도는 무료로 보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홈쇼핑사이트에서도 자사 사이트에 로그인하면 무료로 단문을 보낼 수 있도록 월 몇 통 정도를 제공합니다. 포인트교환이나 아니면 일접속해 클릭하는 것만으로 무료 문자가 쌓이죠. 예를 들어, G마켓은 클릭하는 것만으로 매일 10통정도씩이 쌓입니다. 그리고, 이통사와 포탈, 인터넷 ISP등 이런 사이트는 많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무료 문자가 월 수십 통, 수백 통씩 쌓여도 대개 안씁니다. ;; 홈페이지 접속하고 로그인하고 문자화면 찾아가는 게 귀찮거든요. 그래서, 그 불편을 해결해주는 프로그램들이 나왔습니다. 여기 저기에 쌓인 걸 이용해 문자를 무료로 보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런 프로그램이 동작하는 원리는, 프로그램 자신이 문자메시지 입력을 받아, 사용자가 미리 입력한 id와 비밀번호로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 문자를 보내주는 것입니다. 때문에, 중요한 사이트라면 안쓰는 게 낫겠죠. 보안문제도 있고.. 하지만, 대단히 편리합니다. :) 컴퓨터 사용중에 누구에게 문자를 보낼 일이 있는데, 휴대폰 키패드를 치는 것보다 훨씬 빨리 보낼 수 있으니까요.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 중 몇 가지만 링크를 남겨봅니다.
jwmx http://jwmx.tistory.com/1101
FreeSMS http://misako.co.kr/freesms/
eXtremeSMS http://extremesms.egloos.com/
: 지금 사용중인 프로그램입니다. 작업표시줄에 단축아이콘을 만들어두었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extreme sms


그 밖에도 꽤 많은데, 이 정도만 적습니다. 참, G마켓은 툴바를 설치했다면 툴바에 문자보내는 아이콘이 있습니다.

ps. 이런 게 아웃룩이나 선더버드, 구글 데스크탑 애드온이 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니면, 그런 프로그램에서 01x 연락처를 읽어온다든가요. (역시 보안문제가 걸리는데, 어떻게 해결이 된다면.)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