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비스킷 이북 단말기, 그리고 biscuit maker : 한글2007 용 ePub 파일(이북포맷) 제작기 본문

모바일, 통신/태블릿, 이북, PDA, 노트북, 넷북 등

비스킷 이북 단말기, 그리고 biscuit maker : 한글2007 용 ePub 파일(이북포맷) 제작기

pdf 제작기와 비슷합니다. 범용으로 쓸 수 있는 프린터 드라이버 방식이 아닌 이유가 궁금하지만 어쨌든.. 다운로드 링크는 여기입니다.



비스킷(biscuit) 은 요즘 인터파크에서 판매하는 이북 단말기입니다. 전자잉크 방식에 키보드가 달린 모양. 무선랜을 지원하는 가장 싼 모델이 12.9만원으로 저렴합니다. 그리고, 요즘은 행사중이라, 티켓몬스터에서 6.45만원에 공구중입니다. 단말기로 치면 대박이죠. :)

일단 둘러봤는데, 기본으로 고를 수 있는 책 20권은 딱히 별로.. 대부분 권수맞추기로 보였습니다. 인터파크 이북이 7만종이라니 그 쪽은 좀 나을 지도 모르겠네요. 이북이 이렇게 많은 만큼 PC용 뷰어도 있습니다.
인터파크의 이북을 살 수 있고, 한겨레신문을 구독할 수 있기 때문에 출퇴근하며 책과 신문보는 용도로는 좋을 지도요.

끝으로, 인터파크 전용 단말기같다는 점. 사용자가 만든 ePub 파이을 볼 수 있기는 하지만.  이건 딱히 뭐랄 건 없는데, 미국에서 저가에 엄청나게 팔아치운다는 아마존 단말기도 해킹하지 않으면 아마존 전용이라고 하거든요. 이번 티몬 세일을 봐도 일단 단말기를 깔아놓고 컨텐츠로 사업하는 모델(소니 플레이스테이션2처럼)같고.


이와 비교되는 것이, 교보문고용으로 나온 iriver stroy K 입니다. 이건 9.9만원.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