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메모. HP PSC 950 윈도7 용 드라이버는 따로 없음 본문

컴퓨터 부품별/프린터

메모. HP PSC 950 윈도7 용 드라이버는 따로 없음

윈도7에선 내장 드라이버로 그냥 알아서 깔리기 때문에, HP사이트에 가도 딱히 드라이버는 없음.

http://h10025.www1.hp.com/ewfrf/wc/softwareCategory?os=4062&lc=ko&cc=kr&dlc=ko&sw_lang=&product=60259#N179

HP사이트에는 드라이버 말고도 고장테스트 프로그램도 있으니까 알아둘 것. 옛날과 달리 무상경과한 제품에 대해 하자보수 프로그램은 제공하지 않는 모양. (HP레이저의 전성기 시절에는 다 해줬는데..)

 

윈도 시작메뉴의 "장치 및 프린터"에 뜬 PSC 950xi (실제 Xi는 아니지만 호환되는 모양)

 

 클릭하면 원래 모양과 크기로 보임. 스샷이 많아 찌그러뜨렸음.

PSC 950 화면이 아니라, PSC 950xi 드라이버, 즉 그 시리즈 범용 드라이버로 HP는 갈음한 모양인데, 일단 쓸 수는 있으니까 다행이지만, 스캔할 때 5배 정도는 느렸다. 처음에는 스캔 프로그램 문제인가 했는데, TWAIN 드라이버 자체가 느린 거였음. 즉, 범용이다 보니 윈도 7용 드라이버는 윈도 XP용 드라이버보다 성능이 떨어진다는 이야기.

윈도 7에 윈도XP용 드라이버를 깔 수 있는가? 그냥은 안 깔리고, 호환 모드로 설치하면 설치는 된다. 하지만 뭐가 달라졌는 지는 모르겠고 성능도 7용 그대로이므로 그 방법은 추천하지 않는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