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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라딘페이백 대여전자책) 리더의 질문력(마이클 번게이 스태니어)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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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라딘페이백 대여전자책) 리더의 질문력(마이클 번게이 스태니어)

이벤트페이지

이번 책은 시중에 흔한 자기계발서 중 하나. 이번것은 그다지 사볼 정도는 아니고,

다른 전자책을 사면서 페이백적립금을 이용할 수 있는 경우에 공짜니까 응모할 만한 이벤트.

사용할 용도에 맞는 적립금인지 반드시 확인하고, 충전된 적립금은 유효기간이 짧으니 잊지 말고 사용하고, 이벤트 전자책은 결제 후 반드시 다운받아야 이벤트페이지에서 페이백버튼을 누를 수 있습니다.

* 다운받아야 하는 이유는, 그래야 대여 시계가 돌아가거든요.

그런 경우에 쓸모가 있는 이벤트입니다.

 

이벤트페이지에서 미리보기를 클릭해 내용 일부를 맛보기하세요.

https://www.aladin.co.kr/events/wevent.aspx?EventId=286592

 

 

책 내용:

https://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363048664

 

[전자책] [대여 페이백] 리더의 질문력 : 알라딘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메타, 엑스 등 수많은 기업들을 컨설팅한 글로벌 리더십 전문가 마이클 번게이 스태니어가 30여 년간 연구한 리더십과 코칭에 대한 모든 노하우와 통찰을 집대성해 『리

www.aladin.co.kr

목차
이 책을 향한 찬사
프롤로그

1부 사람을 변화시키는 리더는 무엇이 다른가

01 | 일 잘하는 리더가 빠지기 쉬운 함정
당신의 코칭이 실패로 끝난 이유
일터에서 벌어지는 3가지 악순환
‘진짜’ 일을 시작하게 하는 7가지 질문

02 | 행동을 변화시키는 원리와 공식
새로운 습관을 만드는 5가지 핵심 요소
습관을 바꾸는 3단계
변화에는 반드시 저항이 따른다
● 질문력 수업 | 한 번에 한 가지 질문만 하라

2부 최고의 아웃풋을 만드는 7가지 소통 전략

01 | 대화를 트는 질문

대화를 트는 질문: “요즘 신경 쓰는 일이 뭐예요?”

성과를 이끌어내는 코칭 vs 발전을 돕는 코칭
3P 모델로 대화의 초점 잡기
빨간색 차를 사려고 하면 온통 빨간색 차만 보인다
● 질문력 수업 | 단도직입적으로 질문하라

02 | 가능성을 여는 질문

가능성을 여는 질문: “그리고 다른 건요?”

내 안의 충고 괴물 길들이기
선택지가 많아질수록 결정은 어려워진다
진짜 의도를 추적하라
● 질문력 수업 | 수사적 질문을 꼭 해야 할까?

03 | 핵심을 찌르는 질문
당신이 직접 고치려 들면 열차는 탈선한다

핵심을 찌르는 질문: “여기서 당신에게 정말 어려운 점이 무엇인가요?”

질문이 어떻게 안개를 걷어주는가
‘성과’에서 ‘발전’으로
‘당신에게’라는 두 단어
● 질문력 수업 | ‘무엇’으로 시작하는 질문을 고수하라
● 코칭 실전 연습

04 | 본질을 파고드는 질문

본질을 파고드는 질문: “원하는 게 뭐예요?”

원츠와 니즈의 엉킨 실타래 풀기
강력한 질문을 만날 때의 뇌의 변화
뇌가 상황을 판단하는 4가지 요인 ‘TERA’ 활용하기
목적지를 보고 나면 과정은 쉬워진다
● 질문력 수업 | 침묵을 어색해하지 마라

05 | 게으른 질문
리더의 최선이 최악의 결과를 만들 때
당신의 역할은 무엇인가
게으른 질문: “무엇을 도와줄까요?”
구원자의 덫을 피하는 방법
반응의 폭을 넓히는 대화
● 질문력 수업 | 상대방의 대답에 진심으로 귀를 기울여라

06 | 전략적 질문
바쁜 것은 성공의 척도가 아니다

전략적 질문: “이것에 ‘네’라고 했다면, 무엇에 ‘아니요’라고 할 건가요?”

언제 “아니요”라고 할 것인가
어떻게 “아니요”를 말할 것인가
승리를 위한 5가지 전략적 질문
취할 것과 버릴 것
● 질문력 수업 | 상대방의 대답에 반응하라

07 | 깨달음을 주는 질문
사람은 어떻게 배우는가

깨달음을 주는 질문: “당신에게 가장 유익했던 게 뭐였어요?”

상대를 성장시키는 강력한 무기
우리가 실제로 기억하는 것
● 질문력 수업 | 모든 수단을 동원해서 질문하라

에필로그
감사의 글
참고 문헌

부록1 | 함께 보면 좋을 책들
부록2 | 영상으로 배우는 코칭 습관

 

 

 

* 잡담

차례만 보면, 이거 덮어놓고 응용하면 "갈등유발자"라고 불리겠다는 생각이.. 대화는 말에서 시작하는 게 아니라 말 전에 시작한 것인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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