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Take-1 Recorder/ 윈도 화면 동영상으로 갈무리(스크린 레코더) 본문

소프트웨어와 콘텐츠/영상, 음악

Take-1 Recorder/ 윈도 화면 동영상으로 갈무리(스크린 레코더)

이런 프로그램은 유튜브에 동영상을 올리거나 튜토리얼을 만들 때 주로 사용합니다. 윈도 화면을 갈무리해주는 기능이 기본. 보통 사람이 유튜브에 컨텐츠를 만들어 올리는 가장 쉬운 방법이 슬라이드 앨범 제작기와 이런 화면갈무리 프로그램인 것 같습니다. 불펌말고 자기가 컨텐츠를 생산하는 방법과 툴 중에 더 쉬운 건 찾지 못했어요.


아프리카방송같은 용도로는 좀 특화된 것들이 사용되고요. 게임플레이장면이나 오버레이영상 갈무리는 지원해주는 게 적고, 특히 오버레이영상 갈무리는 상용 프로그램이 많습니다. 생중계를 해주는 성능을 내는 건 더 적고, 이건 컴퓨터도 좋아야 하는 작업도 영상도 손실이 적다고.(그래서 스트리밍 생방송하는 사람들은 녹화용 컴퓨터를 따로 하나 써서 작업용 컴퓨터에서 출력한 영상을 입력받아 녹화하고 인코딩해 업로드하는 전용으로 쓴다는 얘기도 본 적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거창한 건 아니고, 기본적인 화면 녹화입니다.

단순히 녹화만 하는 건 아니고, 줌, 커서위치에 효과넣기, 워터마크(로고)넣기같은 걸 지원한다고 합니다.

그 외 일반적인 화면갈무리기능도 덧붙은 모양.



오늘의 1일 무료 프로그램으로, 오늘 오후 4시 전까지 설치 등록하면 무료입니다.


다운로드) http://www.giveawayoftheday.com/filestream-take-1-recorder/


제작사) http://www.filestream.com/take1recorder/


다운로드 링크의 하단 댓글을 보면, 비슷한 기능이 있는 무료 대용품 추천도 올라와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제작사 페이지는 그럭 저럭인데, 기능 설명이 있나? 싶습니다. 주요기능을 돋보이게 적기보다

쉽고 간결하면서 한 눈에 이 프로그램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설명해줄 수 있을 텐데.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