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Sothink Flash Menu / 블로그스킨이나 홈페이지에 플래시 메뉴를 만들어주는 프로그램(flash menu builder) 본문

프로그램

Sothink Flash Menu / 블로그스킨이나 홈페이지에 플래시 메뉴를 만들어주는 프로그램(flash menu builder)

오늘의 1일 무료 프로그램. HTML을 좀 알고 있어야 쓸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클릭 몇 번으로 간단하게 예쁜 메뉴를 만들어줍니다만, html 태그와 css에 대해 들어본 적은 있어야 집어넣을 수 있을 테니까요. :) 예전에도 이 프로그램이 올라온 적이 있습니다.


Sothink 는 저 사이트에 소프트웨어를 올리는 회사들 중, 제게는 만족감이 높은 프로그램을 올려준 곳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받아두려고 합니다. :) 여기 블로그 리뉴얼에 한 번 써봐야겠네요.


무료 프로그램을 원한다면 내일 이맘때쯤 아래 다운로드 링크 웹페이지의 하단에 달린 댓글을 보세요. 분명이 좋은 프리웨어 대용품이라면서 추천이 올라와 있을 겁니다.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내일 오후 4시 전까지 받아 설치, 등록하면 무료입니다.

http://www.giveawayoftheday.com/sothink-flash-menu/


제작사 사이트

http://www.sothink.com/product/flash-menu/


아래 스크린샷처럼 설명과 샘플이 올라와 있습니다.



ps. 설치한 뒤, 지정한 URL로 웹페이지를 열어서 등록 정보를 복사해 입력해야 정식 등록이 됩니다.


실행 화면 (클릭하면 원래 크기로 보입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