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대항해시대 온라인 10주년 이벤트 본문

소프트웨어와 콘텐츠/대항해시대 온라인

대항해시대 온라인 10주년 이벤트

이 게임이 10년 기념을 할 정도가 됐군요. :) 이벤트는 지난 달 하순부터 시작했다는데 요즘 게임을 안 하다 보니 모르고 있었습니다.

http://dho.netmarble.net/

여러 가지 이벤트가 연말까지 계속 이어지니까 간만에 돌아올 분들은 지금이 괜찮겠네요. 

경험치, 숙련치를 올려주기 때문에 큰 배를 태우거나 혹시나 스킬 만랭에 도전한다면 지금입니다.


- 레벨업시즌2는 총합 레벨에 따라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기간동안 렙업해서 다음 구간으로 넘어가면 그 구간의 아이템을 새로 받을 수 있게 되는 모양. 웹사이트에 로그인한 뒤 위 화면에서 이벤트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현재 레벨에 해당하는 아이템받는 화면이 나옵니다.

다른 아이템은 몰라도, 선박교환권이 꽤.. 이 게임을 한다면 다른 아이템은 못 본 척 할 수 있어도 배는 아니거든요. ^^; 한편 배를 수리해쓰는 아이템이 생긴 바람에 이런 배가 이벤트로 풀리면 나중엔 아무나 명품배를 타고 다니겠다는 생각도 드네요. 요즘 조선스킬이 복잡하고 할 수 있는 게 많아져서 저런 배가 최고로 좋다는 듣진 않는 모양이지만. (개조하는 바탕으로 저런 배를 쓰기도 하는데 개조하다 잘못되면 소비하기도 하는 듯)

LV 21-80   명품 상업용 대형 카락

LV 81-130  명품 개조 중 카락

LV 131-170 명품 플레미시 갤리온

LV 171-200 개량형 상업용 대형 갤리온

LV 201-220 명품 상업용 롱 스쿠너

LV 221-230 강습형 라 르와이얄

LV 231-240 강습형 일등 전열함


- 경험치 숙련치 200%는 그 말 그대로. 만약 예전 이벤트처럼 한다면 중복적용될 겁니다. 200%에 50%업 아이템을 쓰면 300%가 되는 식이었는데 이번에도 그런 지는 모르겠네요.

- 모험, 상인, 군인 혜택은 각각 그 말 그대로. 그 중에 눈에 띄는 건 군인이벤트네요. 군인공적치쌓기가 힘들다고 알고 있는데 이건 가산되려나.. 지금은 상인이벤트 중이고 군인이벤트는 다음.

- 매일매일 로그인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것인데, 게임 로그인하면 하루 한 번 적용됩니다. (대형선 부분설계도 10장) 

- 하단 셋은 아이템, 트레저박스 이벤트.. 10주년 기념이라길래 한 번 둘러봤는데, 도크확장, 스킬수증가, 은행대여금고확장같은 건 없군요(은행금고는 제 희망사항이고 나머지 둘은 옛날에 판 적이 있었다고 기억합니다). 캐릭터 겉모습 재설정 아이템은 목록에 보이네요.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