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갤럭시 탭 S3 디자인 관련 기사 본문

모바일, 통신/태블릿, 이북, PDA, 노트북, 넷북 등

갤럭시 탭 S3 디자인 관련 기사

설명서가 나왔다고 하는데, 모양만 봅니다. 저는 갤럭시 탭은 써본 적 없습니다.

소식 및 그림 출처: http://www.clien.net/cs2/bbs/board.php?bo_table=news&wr_id=2315870

https://www.sammobile.com/2017/02/18/first-galaxy-tab-s3-firmware-online-grab-wallpapers/

세워서 쓰고, 왼손으로 잡고 오른손으로 펜을 쓸 걸 전제로 만들었군요.

스피커가 4개나 되네요. 재미있어요. 펜은 아이패드 프로 정도는 경쟁상대로 하고 넣겠죠?

펜을 내장하느냐 마느냐는, 아이패드(소위 토사구패드) 조금 만져본 경험으로 미루어 생각하면, 저 크기에선 커버달린 케이스가 필수같아서 그럼 펜 자리도 케이스에 넣지 않겠냐 이렇게 생각해봅니다.


덩치가 크니까 화면이 크니까 말인데, 

1) 여태까지 갤탭이 어떘는 지 모르지만, 스크린키보드에 아이디어를 많이 넣어줄 수 있겠군요.

2) FM라디오든 DMB든 안테나를 더 큰 걸 넣을 수 있겠죠? 감도가 나아지겠네요. (AM라디오는 안 넣겠지만)


집안 어르신들께 태블릿이 하나씩 필요할 시점이 됐는데, 10~15만원에서 구할 수 있는 중국산은 화면 품질과 배터리와 제품 내구성 악평이 너무 많아서 남에게 권할 게 못 되는 데다, 윈도우10을 쓴다는 것 말고는 장점이 전혀 없더군요. 그리고 윈도우10을 쓰는 것도..저는 요즘 윈도우의 태블릿 인터페이스를 아직 써보지 못해서 컴맹이나 어르신들에게 얼마나 편할 지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중고 갤탭이나 아이패드에 관심이 갑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