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티스토리 스킨편집화면에서 홈화면: 테터데스크와 티에디션, 그리고 최신글보기 본문

프로그램/알림글, 블로그 유지 관리

티스토리 스킨편집화면에서 홈화면: 테터데스크와 티에디션, 그리고 최신글보기

반응형스킨으로 넘어와서 의아했던 것이, 티에디션 대문 화면은 반응형스킨에 연동되지 않는 것이었습니다. 몇 가지 꽁수를 찾아내긴 했는데 만족스럽지 못하군요.


티스토리 스킨 편집 화면에 들어가면 대문화면을 고를 수 있는데,


반응형 스킨일 때는 윈도우 창을 옆으로 길게 늘여놓고, 미리보기창(왼쪽 블로그창)의 창너비를 조절해가며 바뀌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편집화면의 미리보기는 그다지 만족스럽지 못하고 곧잘 오동작하지만, 그래도 이런 용도로는 쓸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PC, 태블릿, 폰화면 폭을 정해 주기도 합니다만 몰라도 별 상관은 없는 듯.


오른쪽에 이렇게, "최신글", "티에디션", "테터데스크" 이렇게 있습니다.

좀 재미있는 현상은, 티에디션은 화면폭이 바뀌어도 그대로지만,

훨씬 오래된 버전인 테터데스크는 화면폭에 반응해 레이아웃이 바뀝니다. ^^

옛날 사용하던 테터데스크 설정이 아직 살아있어서, 미리보기로 보니 제대로 동작하네요.


그래서 지금 메인 스킨인 반응형으로 온 김에,

1. 티에디션을 반응형으로 동작하게 고치는 작업을 해볼까.. style.css 를 고치면 어느 정도 된다는 글이 보입니다.

2. 테터데스크로 돌아가서 그걸 고쳐 써볼까

3. 그냥 최신글목록을 표시하도록 해볼까.. 아마, 전체글목록과 같은 화면이지 않을까 생각되는데.


생각 중입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