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xl Notes : MS 엑셀(Excel)에 들어있는 메모 필드를 확장하는 플러그인 본문

소프트웨어와 콘텐츠/문서 편집

xl Notes : MS 엑셀(Excel)에 들어있는 메모 필드를 확장하는 플러그인

오늘의 하루 무료 배포 프로그램 GAOTD는 Microsoft Excel에 들어가는 플러그인입니다.
단, 오피스 2007만 지원합니다!

xl Notes
GAOTD 1일 무료 URL: http://www.giveawayoftheday.com/xl-notes/
제작사 사이트: http://xlnotes.com/eng/Default.aspx

제작사 사이트에서는 프리 버전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프리 버전은 이 플러그인으로 만든 파일을 엑셀에서 열어볼 때 쓸 무료 뷰어 플러그인으로 동작하면서, 엑셀(xls) 파일 하나당 이 플러그인을 사용한 메모를 5개까지만 작성할 수 있습니다.

xl Notes는 기본적으로 MS 엑셀이 메모 필드를 확장한 것입니다.
메모필드는 그렇게 편하지는 않은데, 그걸 편리하게 만든 것이죠.

기본적으로 MS Word의 컨트롤이 다 통하는 모양입니다. 그림도 넣을 수 있고, 워드 문서를 불러올 수도 있습니다.
심지어 웹브라우저창도 열어 서핑중 잘라붙이기가 됩니다.
제작사의 의도는 이걸 쓰면 엑셀이 자료관리용 프로그램으로 변신할 수 있다는 이야기.

제작사 사이트에서 "Learn"을 클릭하면 유튜브 동영상이 나옵니다. 더 설명할 것 없이 그것 한 번 보면 한 눈에 이해가 될 것입니다. 꽤 잘 만들었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정품은 20달러정도이며, 이번에 GAOTD로 받아 무료로 쓰려면 내일 오후 4시 전까지 설치를 마쳐야 합니다.

설치 과정. 깔라는 라이브러리가 꽤 많습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